플리커와 500픽스 같은 사이트에서 찍은 사진 중 여러 장을 선택하십시오.개인이 한 장을 완성한 후 비교하고 분석하고 비평합니다

Categories: 오락 - 사진촬영

플리커와 500픽스 같은 사이트에서 찍은 사진 중 여러 장을 선택하십시오. 개인이 수행한 사진을 비교하고 분석하고 비판합니다. 가장 많은 것과 실제가 무엇인지 보십시오. 자세히 보고 공통점을 보고, 메타데이터를 보고, 그들이 총에 맞았던 방식과 사용된 설정을 알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설정이 달랐다면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가격을 결정할 때, 이러한 합리적인 가격 인상이 필수적이다. 출발할 때, 요금을 크게 부과하지 않거나, 잠재적인 장기 고객들이 가격에 대한 연구를 하거나 다른 사진작가들에게 전화를 걸 수 있을 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디지털 사진에 대해 우월한 사진작가가 되고 싶다면 그들은 복잡하지 않다. 노출, f-stop, 셔터 속도, 그리고 아이소 과속 책을 읽음으로써 사진의 기본을 배운다. 한 사람은 사진 포럼을 위한 웹이다.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 결혼 사진 전문가 참석

사진 경연대회에 참가하라 – 이것은 정말 재미있는 활동이고 배울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대회를 가로질러 오는 것은 실제로 비평과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많은 경연대회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친구들을 설득해서 사진을 찍도록 했는지에 의해 우승자를 결정하는 것이다. 하지만 멋진 사진 경연대회들도 있다.

첫째는 주제를 촬영하는 것이다. 주제를 주제로 삼아 촬영하는 것이다. 주제를 중심으로 한 초점은 100가지 이상의 다른 방식으로 무언가를 촬영하여 각각의 이미지가 다르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셋째는 알파벳을 사용할 때 이 알파벳을 위한 각 글자로 시작하는 물체나 주제를 찾아라. 그래서 나열된 것 중 하나를 바라면서 촬영할 수 있도록 계획한다.

그 창의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는 연습은 보장된다

이것은 논리적이고 솔직해야 하지만, 우리 각자는 사진에서 주제의 가치를 소홀히 한 것에 대해 유죄를 선고한다.

주제는 당신의 주연 배우, 스타 매력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관심 영역의 이미지를 볼 때, 나는 주제다. 그것은 그것이 마땅히 받아야 할 중요성을 제공하는 다른 요소와 경쟁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당신은 훌륭한 사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사진 viz 일반, 상업, 홍보와 관련된 세 가지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흥미를 끄는 장소에 들어가고, 종종 일반적인 사진 디자인에 불과하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경험에 있다.

사진에서 공식적인 훈련을 받는 것이 좋다. 단지 당신이 상업이나 광고 디지털 사진 훈련을 받을 때 당신에게 많은 성공을 줄 것이다. 당신이 수업이나 공부 강좌를 들을 때 당신은 사진 훈련에 대한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사진에서 당신의 틈새는 아마도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당신이 가능한 한 더 많은 가격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중요한 가격이 아니다;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 제품, 교육, 운전에 어떻게 비용 태그를 붙이는지, 당신이 더 많이 부과할수록, 당신은 더 많은 고객에게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고, 당신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더 이상 그들을 공장에서 그들이 하는 것처럼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마이클은 당나귀 몇 년 동안 곁에 있고 모든 디지털 사진작가가 헌법이 필요한 개인을 다룬다. 구성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의 사진들은 백 배나 향상될 것이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사진작가들은 반대 렌즈매입 방향에서 그것에 접근한다.

마사이는 사진을 파는 수입을 창출하고 싶지만 사진을 총소득으로 전환하는 것과 관련된 실제적인 이해나 관심의 과정은 없다. 그들은 위대한 사진이 성공적인 사업 조직을 만드는 것을 더 선호한다고 잘못 믿는다.

하지만, 여러분이 알아야 할 세 가지 사진 마케팅 비밀이 있다.

이 세 가지 비밀은 삶을 변화시키고 있다.

한 가지 비밀은 아마도 여러분의 이런 유형을 지금까지 드러낸 적이 있을 것이다.

창조적으로 보는 많은 사람들은 종종 자연스러운 능력이지만, 개인들은 우리가 정말로 배워야 하거나 습득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 사진에서 내가 읽은 가장 좋은 책들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이제 사람들이 먼저 보는 제품 사진 영역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제품 사진 촬영이 가난한 사람들이라면, 제품이 어떻게 형편없는지 생각할 것이다. 비록 이것이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생각하는 것을 항상 구원하는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이런 종류의 생각을 하기를 원하십니까? 전문적인 제품 사진 촬영이 없다면 전문적인 사람이 아닌 것처럼 확고하게 닮을 수 있다면, 나는 당신의 제품과 해결책뿐만 아니라 조직에 있어서도 그렇게 특별하지 않기를 바란다.

사진 마케팅에 대한 충격적이고 정직한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먼저 참여하기로 결정했을 때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작업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