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NVIDIA 및 ATI의 128mb 및 우박입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기록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향상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이 포함됩니다.

만약 현대적인 기계를 초과한다면, 이 주제에 몸캠피싱 대해 계속 연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단연코, 당신이 중고 PC를 원하지 않는 한, 시간을 간단히 비교하고 대조할 수 있는 것은 가능하며, 좋은 소식은 이용 가능한 많은 가격 비교 웹사이트가 있고, 당신의 삶이 좋은 가격에 손을 댈 수 있는 더 쉬운 기회라는 것이다.

개인이 자신의 컴퓨터가 아닌 작업 중인 개인용 컴퓨터의 암호 뱅크에 암호를 남겨두지 않도록 보장하여 개인이 동의 없이 새 데스크톱에 액세스하지 않고 입력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지각이 선명한 컬러 자동차 HD 스크린 이미지와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패널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실제 올인원 컴퓨터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훨씬 더 공간 절약적이며 당신 자신의 책상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매우 깔끔하고 깨끗한 전망을 가능하게 한다.

혁신적인 기계는 모든 하드웨어를 보이지 않게 한다.

그래서 더 많은 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몇 주 동안 중요하지만 미완성된 프로젝트와 일을 하면서 관리하고 위임하고 조치를 취하기 위해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하지만 최신 컴퓨터가 실제로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기 때문에 두꺼운 컴퓨터 아래는 작업 부하 바로 직전에 매우 낮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더 큰 번거로움이 적발된다.

솔직히 말해서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가격이 정말로 떨어졌다.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은 1,000달러를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동등한 기계의 경우, RAM은 평균 2-4gb, 하드 드라이브는 250기가바이트로 시작하여 비용이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내가 언급했을 때, 데스크톱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에 의해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구입하기 위한 안테나일 뿐이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 이 컴퓨터는 일일 컴퓨터의 과정에 속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가 온다. 나는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이것은 다음 번 더 높은 게이트웨이 모델인 Gateway DX4850-27EU를 14% 상승시키는 정상적인 처리 속도를 제공한다.

(터보로 DX4850-27EU는 최대 31GHZ에 도달할 수 있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또한 6GB DDR3 메모리를 가지고 있어 강력한 멀티태스킹 능력을 제공한다.

그것은 1TB 하드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정상적인 일상 사용을 위한 모든 컴퓨터의 저장 장소로서 가정용 컴퓨터의 다른 부분을 알고 있다.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있는 곳) 첨부), 마우스, 키보드 및 AVR은 항상 기본이 된다.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다른 주제다.

그럼 내가 전자제품의 대부분을 어디서 살 수 있을까? 인터넷을 통해 나는 여가 시간에 웹 상점을 검색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종류의 판매 압력과 보통 내가 원하는 모든 것들을 가지고 내가 갖고 싶은 깔끔하고 깨끗한 단지 사실의 상점들을 가지고 나는 내가 갖고 싶은 종류의 장비에 대해 전문적으로 볼 필요가 없다. 나는 항상 개인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99개의 최저 가격 인터넷의 긴 목록은 필요 없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훌륭한 선택이다. 혹시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대학 수준의 고객 관리를 기대하는 겁니다. 정말 뛰어난 온라인 상점들이 그것을 즐겁게 처리할 수 있을 겁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번들로 제공되며, 게다가 17개의 LCD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된다. 이것은 또한 작업과 온라인 세계를 다루는 대형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또 다른 멋진 값싼 모바일 컴퓨팅 장치는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여행을 위해 만들어지지 않고, 모니터, 모든 코드, 그리고 타워를 가지고 다니면, 당신은 여기서 모든 것을 빨리 운반할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있거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행한다면, 노트북은 당신이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더구나 무선 인터넷 덕분에, 당신은 집에서 동료, 친구,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거나, 어떤 장소에서든 문서를 교환할 수 있다.

휴대성: 데스크톱은 더 작고 가벼워지지만, 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할 때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 또는 라이브러리로 가져가는 데스크톱 컴퓨터는 포타가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