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환영해야 할 첫 번째 습관이다.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이것은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을 생각함으로써 시작을 환영하는 데 필요한 첫 번째 습관이다. 당신의 몸은 어떻게 생겼는가? 여러분의 몸은 어떤 느낌입니까? 매일매일 이런 새로운 발견을 통해 훈련받는 자신을 보라. 마음속에서 시작되는 모든 것을 명심하라 매일 마음속에 각인된 삶에 대한 욕망을 이해하라. 매일 아침과 저녁 몇 분씩 당신의 건강 목표를 상상하고 개선점을 보라!

또 다른 건강 팁은 육체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일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사무실에 있을 때, 당신은 규칙적으로 앉아 있는 것을 피해야 하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작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위치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상당한 거리를 거닐도록 도울 수 있다.

이 부분은 일종의 자기 설명이지만 홈 엔터테인먼트 기반 미디어(예: 텔레비전, 극장, 모델 등)를 다루는 모든 산업과 유사하게, 피트니스 시장은 웹 바보, 슐럽, 바보, 변태, 잔여물 가방, 그리고 슬레이조이드의 극히 많은 부분을 끌어들여 간단히 몇 개만 불러들인다.

나는 우승자가 그녀가 예상한 거의 관심을 받지 못한 것을 보고 놀랐던 많은 경우를 보았고, 낮은 위치에 있는 다른 여성들은 내가 경쟁해야 할 중요한 질문을 자신에게 할 때 기억해야 할 이미지 촬영, 잡지 보호 등에 관심을 받았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나는 왜 완성하고 있는가? 이 질문에 대답하면, 이 지역의 표제에 대한 답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은 디딤돌이 될 수 있지만, 그 자체로 피트니스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어떤 확신도 아니다. 그것은 대학 학위와 같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정리하고 있다면, 만약 여러분이 땅에서 어떤 폐를 좀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여러분은 심지어 팔굽혀펴기를 몇 번 포함할 수 있다.

여러분의 일상적 섭리에 약간의 신체 활동을 포함하면, 여러분의 체력은 급격히 향상될 것이다.

우리가 피트니스 기술 정보원으로 그들을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우리는 TV를 통해, 출판물에서,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하루 종일 때렸다. 많은 피트니스 장치, 기술, 구루들이 있다.

그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되찾기 위해 매주 몇 시간을 그들의 시스템으로 운동하는데 소비할 필요가 있다.

건강한 삶을 사는 요령은 내일이 절대 오지 않는다는 인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우리 강남레깅스룸 의 내일은 우리가 오늘 하는 선택의 효과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가 그것을 믿을 때 우리가 가진 것은 오늘뿐이라는 것이 명백해진다. 과거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다. 현재는 존재하는 모든 것이다!그러므로 미래에 남고 싶은 사람은, 실제로 지금 다시 무언가를 하기로 결심하는 사람이, 매일 건강과 건강을 위한 해결책이 될 때, 그냥 존재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나는 걱정을 제기한다: 체력은 실제로 양적인 것인가? 아니면 체력이 질적인 것일 수도 있을까?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일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당신이 결국 무엇이 되고 싶은 개인이고 건강과 건강한 소비는 어떻게 여기에 연관되어 있는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이유는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의미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목적이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당신의 삶에 구현할 수 있는지를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영역은 내가 위에서 다룬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고, 몇 가지 추가 전략을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내가 전에 지적했듯이,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나 그림/비키니 프로그램에서 완성하는 것은 당신의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다양한 전시회에서 어떤 출판업자나 사진작가 네트워킹의 관심을 정확하게 받는 것도 같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외모, 훌륭한 웹사이트 등을 진정으로 포착하는 전문 사진작가가 하는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갖게 될 것이다. 출판물에 들어가거나 광고 작업을 할 수 있는 가능성 등

강화하라!어떤 방법으로 개선하라. 당신은 항상 당신이 젊은 시절에 했던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당신이 당신보다 훨씬 더 잘 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실제로 그들이 실제로 나이를 먹었을 때 실제로 그들의 건강 수준을 실제로 꾸준히 향상시킨 젊은 사람들로서 매우 좌식적인 사람들을 보았다. 리사, 그녀의 성인 생활의 가장 좋은 형태로 그녀(60대)에게 말했다. 그게 바로 건강이 무엇에 관한 것이 아닌가?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건강을 믿는다면,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신체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위해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개선하고, 하고, 향상시키는 것이 아닌가? 그런 것들은 주로 양이 아니라 질에 관한 것인가?

내 생각에는 심장이 항상 에어로빅을 하는 것 같아. 심장에 더 집중하면 혈관과 동맥을 열어주고 콜레스테롤을 낮게 유지하며 심장을 건강하고 강하게 유지시켜. 심장은 결국 근육일 뿐이고, 심장은 젊고 에너지 스트레칭을 완수해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