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영화나 텔레비전 포지셔닝을 위해 음악 매니저에게 음악을 보내고 있는가? 음반 오퍼링을 위해 라벨로 보내십니까? 공연 받으려고 장소 주인에게 보내는 거야? 평가용 비평가에게 보내는 겁니까?

Categories: 엔터테인먼트 - 음악

팬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라; 청중을 이해하는 것은 무대에 설 때마다 신선한 스타일을 확실히 하기 위해 여러분의 창의성을 되찾고 회복시키는 지침을 제공한다.

당신은 영화나 텔레비전 포지셔닝을 위해 음악 매니저에게 음악을 보내고 있는가? 음반 오퍼링을 위해 라벨로 보내십니까? 공연 받으려고 장소 주인에게 보내는 거야? 평가용 비평가에게 보내는 겁니까?

팬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라; 청중을 이해하는 것은 무대에 설 때마다 신선한 스타일을 확실히 하기 위해 여러분의 창의성을 되찾고 회복시키는 지침을 제공한다.

먼저 관계를 정립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데이트 장면이었다면, 기본적으로 사람들에게 당신의 말을 듣도록 구애하는 것이다. 당신이 온라인 디지털 음악 배급 오퍼에 들어가면, 첫 번 음악 연습실 째 의제는 음악을 공유하는 것이다. 당신은 MP3를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에 출판하게 하고 그것을 평가하게 한다.

당신은 미래의 팬들이 그것을 그들의 기기에 다운로드하고 즐길 수 있도록 허락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을 사랑했을 때 더 많이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클릭하면 평생 함께 할 것이다. 예술가에 대한 평생의 헌신은 음악 판매를 영원히 보장한다.

많은 고객들은 책 고객처럼 제출 절차를 가지고 있으므로, 이것을 검토하고 지침을 준수하도록 하라. 결국 쓰레기통에 들어가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제출 지침을 무시하는 것이다.

로커빌리 곡의 스타일은 깊지 않았다. 하지만 내 오리꼬리를 더 잘 팅크하면 신발이 내성적인 가사는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질문보다 더 의미 있는 것을 갈망하는 한 세대의 음악 팬들의 몸과 영혼을 만졌다. 창문에 있는 저 개는 얼마인가? 록커빌리 가사는 깊을 필요가 없었다. 음악은 필요한 모든 것을 잡아냈다. 그것은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그것은 사람들을 기쁘게 했다.

Spotify는 실제로 가장 요구되는 음악 조합 서비스였다. 당신의 데스크톱의 재생 목록을 당신의 노트 II와 통합할 수 있는 그것의 능력은 놀랍다. 또한, 큰 화면 디스플레이는 앱에 대한 무료다. 또한 당신은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당신의 음악 트랙을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공유할 수 있는 자유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연락처 목록에 이메일로 보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동 중에 Spotify에 접속하기 위해 프리미엄 구독을 가질 필요가 있다.

1551달러가 들 겁니다

나는 이에 대해 어떤 방법도 없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다. 나는 2차 세계대전 이후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최악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 중 한 명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결국 어떤 해를 끼치고 있는가? 이 리믹서들은 음악을 무료로 만들고 있으며, 윤리적으로 옳은 것이 있다면 그것을 제공하는 것보다 다른 개인들과 그것을 공유하는 것에 더 신경을 쓴다. 그렇지?

음악 시장에서 당신의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숙련된 프로가 필요하기 때문에 전문 음악 프로모터들을 위해 약간의 돈을 남겨라. 저렴한 가격이 비싸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인색하게 사지 마라. 내가 기타를 연주하는 법을 배운 후에 나를 오해하지 마라. 나는 내 가사를 작곡하고, 내 멜로디를 흥얼거리고, 어쿠스틱 기타의 곡조를 꼭 반영할 것이다.

음악 듣기는 혼자 있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활동일 뿐만 아니라 음악을 공유하기 위한 활동일 뿐만 아니라, 좋아하는 음악 범주를 좋은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것도 좋은 친구를 소개하는 것과 같다. 당신이 선호하는 음악이 실제로 당신의 인생에서 어려운 시기에 당신의 사업이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종종 당신은 그것을 다른 좋은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의 친구들과 자리를 잡고 음악에 대해 검토하라. 당신은 음악적 관심사에 대한 당신의 유사성에 충격을 받을 수 있다.

음악에 대한 취향에 관한 차이점을 피할 수는 없지만, 이것은 당신을 극복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단지 당신과 당신의 좋은 친구들이 다양하고 지루함을 당신의 관계로부터 멀리하게 할 대화의 여지가 더 많다는 것을 드러낼 뿐이다.

또한 명상음악을 위해 음악클럽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사람들도 있다.

이 웹사이트들은 앞서 논의한 다른 대안들과 함께 다양한 명상음악을 사용한다.

또한, 많은 새로운 제품들이 일반 대중에게 출시되기 전에 음악클럽 회원들에게 소개된다.

스포트라이트는 실제로 가장 많이 찾는 음악 조합 서비스였다. 당신의 데스크톱의 재생 목록을 노트 II와 통합할 수 있게 하는 능력은 환상적이다. 게다가, 큰 화면 디스플레이는 앱에 대한 무료다. 당신은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계정에서 당신의 좋은 친구 네트워크를 통해 당신의 음악 트랙을 공유할 수 있고 심지어 그것을 당신의 연락처 목록에 이메일로 보낼 기회까지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스포트라이트에 접속하기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을 필요로 한다.

이동 중에, 이것은 1551달러가 들 것이다

새로운 음악을 다운로드할 새로운 음악을 찾고 있다면, 미래 아티스트들로부터 음악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에 가는 것을 생각해 보라. 이 음악 사이트들은 스트리밍을 통해 그들의 음악을 들은 청취자들의 노래 트랙과 평가를 제공한다.

이것은 훌륭한 음악을 y에 포함시키는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