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옵션의 양 중에서 1TB SATA 하드 드라이브에서 3TB SATA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당신은 저장 옵션의 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1 TB SATA 하드 드라이브에서 3 TB SATA까지. 모델 내의 일부에는 ExpressCache HP 디스크 캐시 솔리드 상태 욕망이 있다.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또는 작가 및 일반적인 DVD 버너와 함께 최대 2개의 광학 드라이브를 위한 공간이 있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액세스하려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무게가 건강하지 않으면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는 새로운 데스크톱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 같지 않을 수 있지만 전 세계 데스크톱에서 괜찮은 파일에 액세스하는 데는 매우 좋습니다.

USB 무선 제품은 주로 무선 특성을 갖지 않는 노트북 용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USB 슬롯은 많은 컴퓨터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현재는 데스크탑 컴퓨터 용으로 두 배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쉽게 연결됩니다. 이것은 무선 데스크탑 카드보다는 설치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USB 유형이 현실 무선 데스크탑 버전에서 가지고 있는 주요 이점입니다.

하지만, 내가 논의한 이 두 가지 특징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을 야기한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으로 알려져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어 있지 않지만,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하거나, 솔직히 말해서 이 컴퓨터의 다음 몰락이지만, 이 컴퓨터의 다음 몰락은 매우 저렴하다. 실제로는 그렇다. 훌륭한 공간 절약자, 그것은 게이트웨이 SX2803-25e가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모든 것에 관한 것이다. 컴팩트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필수 구성 요소에 대한 여지를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에서 살아남을 수 없었던 결과로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많은 이유로 우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할 유일한 것은 맨발로 멋지게 보이고, 놀랍도록 빠르게 작동하며 (그리고 조용합니다) 19평판 화면 모니터를 사용하여 번들되는 것처럼 보입니다.이 모든 것은 $ 1000 미만의 Dell XPS를 하나의 달콤한 거래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는 사실이었을지 모르지만, 컴퓨터가 지금 이 사람들보다 훨씬 느렸을 때, 컴퓨터 하드웨어의 열등한 버전은 눈에 띄게 속도를 증가시켰고 데스크탑 장비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 평균 장치 : Gateway는 다른 값 비싼 경쟁자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므로 빠르며 업계에서 상당히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을 제공하므로 무료 개선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Gateway를 한 번 보십시오.

컴팩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소형 컴퓨터입니다. 마우스와 함께 키보드를 함께 탑재합니다. CPU 장치는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되며, 전면의 작은 공간을 쉽게 놓을 수 있습니다.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사운드 잭을 발견합니다. 포트 및 커넥터의 복잡한 프로세스가 CP http://lavarwave.co.kr U 뒤에 있습니다. 실행을 수행하려면 데스크 탑을 사용하면 허용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파일이 있는 노트북이나 사이트와 함께 휴대할 정보 구성 요소가 있는 플래시 드라이브에 개인이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한 컴퓨터에서 작동할 사이트와 소프트웨어가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아마도 컴퓨터일 것이다. PC 컴퓨터가 책상에 맞게 움직이기 전에 PC 컴퓨터 여행자들이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이 며칠 아래에서 더 작은 컴퓨터 버전으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많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특정한 색상을 얻을 것이다. 현재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몇 개의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탑을 특별히 적용한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썸을 사용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프린터로 인해 훌륭한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 항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는 슬라이드 영화 카메라가 화선 인터페이스를 필요로할 수 있습니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많은 이유로 우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할 유일한 것은 맨발을 뛰어 다니는 것이 훌륭하고 놀랍도록 빠르게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조용 함). 19평판 스크린 모니터를 사용하여 번들된 것처럼 보입니다.이 모든 것들은 1000 달러 미만으로 Dell XPS 전체를 하나의 달콤한 거래로 만듭니다.

모니터: 모니터는 하드 드라이브 자동차 외에 이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모니터는 개인용 컴퓨터에서 이미지와 물건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그리고 평면 스크린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H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