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그래픽은 게임플레이처럼 끔찍하다.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게임 속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와 같이 끔찍하다. 어떤 플레이어도 적절한 상대와 같지 않다. 그의 유니폼의 뒷면에 있는 이름을 읽음으로써 플레이어를 식별할 수 있다.

NBA 2K8에서 모든 복잡한 디테일은 경이적이었다. 심지어 이 게임에서 자동차 스티칭과 디자인을 면밀히 조사할 수 있다, NBA 08은 실제로 오지 않는다.NBA 2K8에 제시된 세부사항에 대한 인식에 근접한 나는 farmville에 정확하게 표현된 어떤 선수도 생각할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핑크 스타킹을 신은 케빈 가넷을 보았다.당신은 Carmelo Anthonyland를 원합니까? 그가 교환한 덴버와 함께 시즌을 끝낸다는 것은 당연한 결론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스타디미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그리고 나서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즈에 몇 년 혹은 더 합류하면 닉스는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Bulls, Clippers, 또는 Rockets, 그들은 또한 경쟁자로서 극적으로 개선된다.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팬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팬의 대다수는 계속해서 그들의 NBA 셔츠를 사고 있다.

그러나, 가장 많이 찾는 NBA 스포츠 셔츠는 오랫동안 온라인 게임을 하지 않았던 전설들의 것으로 남아있다.

쇼핑 리스트에서 마이클 조던이 가장 인기 있는 세 개의 NBA 셔츠 – 오늘날 홈 저지가 있다.

아이, 로드 저지와 얼터너티브 뉴저지 각각은 다르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색 글자를 가지고 있고, 로드 저지는 빨간색이고, 대체 저지는 검은색 글자를 가지고 있으며, 대체 저지는 빨간색 글자를 가지고 있습니다.둘째, 선수들은 드리블을 하고 코트를 따라 공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업주들도 코트 안에서 공을 토토커뮤니티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단 30~60분 만에 여러분의 가치를 전달하고 최고의 잠재 고객을 끌어 모을 수 있습니까? 당신은 반대를 극복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