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이야기 할 사진의 첫 번째 카메라 각도는 상당한 각도 입니다.

Categories: 오락 - 사진촬영

사진에서 가장 잘 말하는 첫 번째 카메라 각도는 카메라 각도에 대한 상당한 각도 필요성이다. 카메라는 피사체 전체에 걸쳐 있다.

예를 들어, 면적을 줄이는 데 사용되는 것은 왜소함을 야기한다.

그것은 또한 풍경 사진에서 뷰파인더를 통해 거의 내 길을 포함할 수 있는 능력을 소유하기 위해 사용된다.

고급 슈퍼마켓처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 높은 가격을 보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 더 나은 영양 보충제를 함께 섭취하는 경험 증가

장소는 출발점을 계획하는 첫 번째 기준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장소에 가지 않았거나 근처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도서관이나 서점에서 체크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

당신은 관심 있는 장소를 나열하는 다른 정기 간행물들과 함께 지도를 찾기 위해 당신의 도서관이나 서점에서 체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시간보다 앞서 움직일 수 있는 시간이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그것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진 사업 사진작가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살고 싶은 곳을 방문하라 당신이 촬영할 수 있는 장소를 주목하라. 당신이 촬영하기 위해 다시 돌아올 수 있는 장소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거의 또는 전혀 준비하지 않은 곳에 가지 않았다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즉시 창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점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고품질의 이미지를 생산하는 잔디이동가들이 조명과 터치업 소프트웨어의 발전으로 최근에야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것이 미술사진이 상당히 새로운 예술방식으로 간주되는 이유다. 10개의 쌀사진이 자리를 잡고 있는 많은 고등교육 장소들이 그림과 조각을 대신하고 예술계에 탐욕스러운 곳이 있다.

전통사진이 인기를 끌기 전까지 그리 많지 않았던 전문 미술관이 있다.

90년대를 사면하기 전까지 내 말은 사진기자가 선호되는 형태가 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그것은 예술의 어떤 형태도 아닌 것처럼 당신의 창조성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가 가능한 사진의 한 형태다.

훌륭한 것은, 여러분이 기술, 제품 또는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여러분이 그것을 위한 산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여러분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한 결의를 지불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판매와 마케팅, 성취와 운영이라는 특정한 과정 근처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구든지 여러분의 생각을 지속 가능한 전문가로 바꿀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를 알아라 – 당신의 카메라는 당신 자신을 포함한 많은 사진작가들이 결코 사용하지 않는 많은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그들이 존재하는지 혹은 그들이 Aperture를 위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것, 셔터 속도와 초점은 기본적이고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더 나은 사진작가가 되고 당신의 평균 사진을 다시 만지고 고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다중 노출, 시간 경과, 거울 잠금, 계량과 같은 기능들이 있다.

그리고 그것들을 발견하고 창조적인 창조가 되기 위해 시간을 더 많이 가져라. 사진 재프로그래밍 가능 카메라 매뉴얼이 어디 있는지 아십니까? 그것을 꺼내서 배우고, 각각의 기능을 공부하고, 당신이 무엇을 창조할 수 있는지 배우는 것에 대해 당신은 놀랄 것이다.

고객의 눈에는 인상적이고, 고객의 눈에는 인상적일 만한 포트폴리오를 갖춰야 할 것이다. 당신은 좋은 품질의 사진을 보여줘야 한다.

당신의 포트폴리오에는 독특하고 다양한 작품들이 포함되어야 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그것을 볼 때에도 당신의 사진을 사랑하게 만든다. Photography Marketing Secret #2: 기억하라. 맥박을 가진 남자와 여자는 당신이 올바른 전망이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기꺼이 보내야 한다.

상품을 팔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은 좋은 예술을 팔고 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같은 정확한 콩 캔을 판매하고 있다면, 더 높은 가격을 가질 필요가 조금 더 어렵지만, 당신의 사진은 독점적이다. 심지어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콩 깡통을 더 높은 가격에 성공적으로 팔 수 있다.

고급 슈퍼마켓은 사람들이 훨씬 더 나은 서비스와 더 좋은 환경을 감사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상품당 조금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는 그런 방법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리고 그들이 비용 절감을 위해 그곳에서 쇼핑할 수 있는 자부심의 경험

이제 제품 사진 촬영 계획을 쓰는 것은 사람들이 먼저 그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제품 사진 촬영이 가난한 사람들이 제품이 어떻게 형편없는지 생각할 것이다. 비록 이것이 항상 사실이 아닐지라도 그것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감지할 카메라중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이렇게 생각하길 원하십니까? 전문적인 제품 사진 촬영이 없다면 남성과 여성이 전문적이지 않은 사업과 닮아서 전체적인 사업이 반영되기를 바라지 않는다.

가장 좋은 25개의 이미지를 선택하고 친구가 평가하도록 하십시오. 25개의 가장 좋은 이미지를 인쇄하여 평평한 바닥 표면에 놓으십시오. 각 친구에게 원하는 이미지에서 좋아하는 이미지로 정리하도록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