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연구했습니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연구한 다음,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데 있어 단점에 집중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업그레이드를 허용하는 것은 또한 데스크탑 컴퓨터 내부를 살펴봐야 하는 중요한 요인이 되고 있다.

봄에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준다.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노트북 개인 PC 랩톱을 받는 것이 작업뿐만 아니라 수입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에도 훨씬 더 쉽게 일어날 수 있다.

그녀의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에서 떨어질 것 같지는 않지만, 실수로 미끄러질 위험을 무릅쓰는 노트북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하지만 컴퓨터 시스템이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여 업무량이 늘어날 경우, 업무량이 늘어날 때까지 결코 회복할 수 없을 것이다.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노트북 컴퓨터나 컴퓨터를 조립한다.

그들은 컴퓨터 팩을 만들기 위해 조각들을 선택하고 선택한다.

그들은 또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서를 제시하고, 그것을 당신에게 팔았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많은 쿨 소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번들링되고, 17개의 LCD 화면도 함께 나온다. 이것은 또한 일과 인터넷을 다루는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이상적인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모든 컴퓨터를 연결로 인해 포함하도록 왼쪽으로 이동식 파일을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클릭한 다음 폴더 아래의 버튼 공유 구입을 클릭하십시오. 따라서 현재 가까운 지역 전송에 대한 컴퓨터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것처럼 개인이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다음 컴퓨터 구매를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연구한 다음, 단점에 집중할 수 있는 이 짧은 목록을 연구하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여 일상 업무 사용에 필요한 이점을 선택하는 방법

하지만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희망하는 장치를 찾을 수 없다. 이런 경우 당신은 그것을 CD 드라이브에 구입하는 방법을 고려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물어보고, 당신은 단지 거의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개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는 그들 중 적어도 한 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과열된 주장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이 너무 따뜻하게 만들어서 약간 불행하게 만들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데스크톱으로, 이것들은 훨씬 더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설계되었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된 경우,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압축 공기로 폭발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채울 수 있다.

사람이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한판 사이의 몸캠피싱 흙을 파내야 한다.

비록 이제 나는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는 것으로 인정되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그것들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박스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당신이 휴대할 수 있는 많은 것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 대한 현재의 모든 개선과 비용 절감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기술의 측면을 알다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은 기본이 된다.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가 있다고 가정하면, 다른 주제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달리기를 원한다면, 책상 꼭대기는 당신이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 필요하거나, 최악의 경우 당신이 가지고 가고 싶은 정보를 성장시키는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할 것이다. 다른 파일을 사용하는 동안 컴퓨터 어딘가에서 일할 수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