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래는 보통 회사의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단기적인 추측에 의해 주도된다.

Categories: 금융 - 투자

주식 거래는 보통 회사의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단기적인 추측에 의해 주도된다. 이러한 추측은 투자자의 구매 또는 제공의 결정과 어떤 가격이 호소하는가에 영향을 미친다.그러면 주인이 세금을 내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음, 많은 주에서 당신은 주택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재산은 세금 증서 판매에서 경매에 붙여지고, 당신은 세금 증명서 소지자로서 처음에는 돈을 벌지만, 다른 주에서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이 당신에게 분명하고 무료로 이전된다! 맞습니다. 15%를 만들기 위한 여러분의 작은 투자는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완전히 자유로운 집을 만들었습니다. 그 안에 살고, 빌리고, 팔고, 여러분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하세요.제 워크샵과 워크샵에서 저는 일반적으로 개인에게 투자 방식을 강요하고, 투자에 실제로 얼마나 많은 노력과 시간을 쏟고 있는지의 핵심을 찌르려고 노력합니다. 결과는 놀라울 정도로 일정합니다. 충분치 않아요! 대부분의 금융 비트코인 구매대행 업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작업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이 소음과 평판이 좋은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진정으로 믿는다. 그러나 사실 그들의 방법론은 하나를 제외하고는 크게 떨어진다.이 변화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부동산 사업가가 되기 보다는, 당신은 당신의 진짜 기업가적 사업의 마케팅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핵심이다.이 게시물에서의 나의 초점은 부동산 투자 전문 직업의 시작 장소로 저렴한 집을 이용하는 것이다. 이 글의 저렴한 주택은 은행 범죄 구역이 아니며, 마약과 매춘부가 널리 퍼져 있거나, 부동산 소유주 및/또는 임차인들에 의해 심각하게 학대되거나 무시되어 온 부동산이 있는 곳이 아니다.이 글에서 s는 낡거나 타버린 건물이 아니다.나는 이 아이디어를 강조하기 위해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그것은 시장에서 진정으로 효과적이 되기 위해 얼마나 어렵고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 지 증명하기 위해 실제로 나의 워크샵에서 오랫동안 사용해 왔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놀랍게도 이 비유가 그 때까지 잘 작동했었다.바로 최근에 그것은 내 학생들에게 훌륭한 즐거움의 원천이 되었다.접근할 수 없는 자금 당신의 현금은 유동적이지 않다 이것은 당신이 마음대로 제공할 수 있는 저축 계좌와 심지어 주식이나 공유 자금과도 같지 않다. 당신의 돈은 택시가 결제될 때까지 묶여 있을 수 있다.

이것은 1주일, 1년, 또는 소유자가 상환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세금에 투자하기 위해 필요한 현금을 사용하지 마라!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돈을 가질 자격이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를 알지 못한다는 현실에서 비롯되었다고 믿는다. 리서치 연구는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를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처음에, 내가 이것을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지만, 그리고 나서 그것은 여성들에게 가르침을 받는 것을 의미했다. 봉사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의 요구를 뒤로 미루기 위해, 예의 바르게,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기 위해 우리가 그 습관을 현금으로 바꾼다면, 그것은 우리가 그 습관을 바꿀 가치가 없다고 느낄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두려워하고 우리를 위해 그것을 다룰 다른 사람들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것을 할 필요가 없다.만약 당신이 회사에 있다면, 또는 많은 고객 없이 효과적으로 당신의 생각을 바꿀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긴급 자금을 위해 돈을 저축한 후에, 반드시 당신의 투자로부터 당신이 성취하기를 원하는 목표를 정해야 한다.

이 목표는 배당으로부터의 수입과 배당금의 재투자를 통해 달성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대해 장기적 관점을 가져야 한다 장기적으로는 적어도 3년 이상이다 왜 3년 이상인가? 장기적으로만 배당성분이 장기 투자에도 이치에 맞을 수 있는 만큼 배당성분이 쌓일 수 있는 것도 마찬가지로 기업이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하고 배당금액을 늘리면 자본이득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귀사의 한계 파악 골드 투자 한도를 설정하고 이를 준수하십시오. 골드 시장 전문가들은 귀금속 분야에 대한 귀사의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합니다. 다른 투자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비율과 마찬가지로 금도 위험 분산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그것이 진정한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아파트나 콘도로 들어가 변기에 완전히 몸을 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