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4 : 수면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필러 4: 수면의 많은 연구들은 우리의 뇌에 얼마나 많은 수면이 있는지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직관적으로 이해했는지를 보여주었다. 수면 부족이 있을 때, 최적의 체력은 가질 수 없다. 그것은 사고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이것은 신체 건강의 미끄러운 경사를 발전시킨다. 영감을 주는 것은 쉬운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에서 운동하는 것으로 약화된다. 그리고 다른 기둥들을 읽으면서, 완전히 약혼하지 않았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잖아. 매일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에 자. 밤에 잠을 덜 잔다면, 하루 종일 캣냅을 추가해라.

지원 네트워크 가족, 좋은 친구, 소셜 네트워크, 시작 시 긍정적인 지원 기능 질문을 제공할 수 있는 전투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많은 영양사와 전문가들은 하루 종일 미니 식사에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더 적합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이 현상은 훨씬 더 나은 소화로 이어지기 때문에 더 나은 소화로 이어진다. 식단은 많은 단백질과 다른 영양 성분을 포함해야 한다.

균형 잡힌 식단이 가장 인기 있는 건강 아이디어 중 하나이다. 지방이 있는 음식은 예방되어야 한다.

또 다른 편리한 기술은 체력 수준을 분석하고 적절한 체력 수업을 추천할 수 있는 피트니스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몸이 매우 뻣뻣할 수 있고 요가 수업에 가입하는 것이 여러분의 상태에 완벽할 수도 있다.

역도는 강성을 강화시킬 수 있다.

반면에, 여러분은 광범위한 심혈관 훈련과 싸울 수 있는 높은 콜레스테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몇 가지 제안을 했을 때, 여러분은 특정한 체력 수업에 참여하기 위한 더 나은 위치에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목표가 비현실적이라면, 운동을 계속할 만큼 영감을 받지 레깅스룸 못할 것이다. 개인이 도달하기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의 전형적인 경우 우리는 6주 안에 6팩을 받고 초고속으로 대량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 사실은 이러한 광고들이 종종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고, 현실은 훨씬 덜 매력적이다.

네 번째 일상은 당신의 몸을 움직이는 것이다. 상상하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은 단지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몸을 움직이기 시작해야 하고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이다. 이 습관은 내가 매일 1만 걸음씩 걷기 시작하는 매우 간단하다. 나는 단거리 달리기를 하지 않았거나 5마일을 달리기 시작한다.

단지 당신의 행동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매일 1만 걸음씩 걷기 시작한다.

이것은 당신의 건강을 받아들이기 위한 뛰어난 일상이고 가장 확실히 도울 것이다.

이제 여러분이 체력 단련 게임을 선택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여러분은 밖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비디오 게임 콘솔을 이해하는 것이다. 이것은 어떤 게임들이 실제로 모든 콘솔에 적합한 변형으로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게임의 선택에 영향을 미친다.

윗몸 일으키기나 바삭바삭할 때, 혀를 입 위에 올려 놓으면 목 근육이 운동에 들어가 더 효과적으로 정렬된다. 이런 식으로 유해한 변종이나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과 어리둥절하지 않을 수 있다.

피트니스를 추구하는 것은 실제로 그 획득과 관련된 비용이 있다.

장비 구입 또는 그 종류에 따라 사용을 임대해야 한다.

피트니스 센터 가입 비용을 획득할 수 있는 모든 장치에 대해 최소 비용에서 가장 비싼 비용까지 5배의 요소로 다를 수 있다.

나의 개인 피트니스 목표는 내가 이해할 수 있는 가장 큰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장치는 동등한 품질을 가져야 한다.

자전거 타기는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모험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고정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동안, 한 시간 동안 자전거 타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자전거 타는 것은 매우 재미있고, 그것은 많은 다양한 근육들을 작동시킨다. 자전거 타기나 그물에 맞기 위해 가족을 함께 모으기 위해 오랫동안 혼자 즐기거나 함께 일한다.

만약 당신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모든 면에서, 만약 당신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것이라면, 그것은 쉬운 지침을 따르라. 운동하기 전에 당신의 운동을 제대로 하고, 적절하게 스트레칭을 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리프팅을 위한 운동 친구/스포터를 가지고 있다.

끊임없이 안전하다. 근육을 적절하게 만들기 위해 적절한 영양이 들어오는 곳. 이전의 짧은 기사에서 다룬 것처럼 당신은 균형 잡힌 식단을 얻고,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고, 합리적인 몫을 얻어야 한다.

단백질(무게 1파운드당 약 1그램), 물을 많이 마시고, 너무 힘들게 누르거나 과로하지 마라. 가장 섭취하기 좋은 음식은 넓은 배열의 날 음식(채소)이다. 칠면조, 닭고기, 생선 붉은 고기가 기름지지 않고 날씬하다면.

우리는 방금 웨이트 트레이닝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제 G에 대한 구체적인 운동에 대해 이야기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