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여전히 데스크톱 컴퓨터의 모든 이점을 문제 삼지는 않지만, 이 격차는 계속 좁혀질 것이며, 모바일 근무자들에게 랩톱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노트북이 여전히 데스크톱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차이는 계속 좁혀질 것이며, 모바일 근무자의 경우 랩톱이 데스크톱을 교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반드시 해야 할 일의 종류에 달려 있어야 합니다.Craigslist로부터 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몇 가지 중요한 요점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이 요점들 중 몇 가지는 아래에 요약되어 있을 것이다. 당신이 좋은 승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큰 파워 호그로 인식된다 그들은 평균적으로 150와트의 회전을 소비한다.

그리고 그 수치는 노트북에 부착된 하드웨어를 통해 변화한다.

또한 pc가 항상 켜져있다면 전력 사용량도 증가한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지고 가벼워지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에 가져올 수 없음컴퓨터를 수리해야 하는 즉시 데스크톱 컴퓨터는 랩톱과 같이 상당히 휴대할 수 있습니다.너무 비싸지 않은 요즘, 저렴한 노트북이 많이 있지만 사양을 보면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에 필적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노트북은 실제로 이미 이중 코어이며 메모리도 약 320GB 정도이지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많은 사람들이 PC에 1000달러까지 써야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한다.

그들은 건강을 생각해보면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어떻게 약 1000달러가 들 수 있는지 기억한다.

그러나 이것은 컴퓨터가 매일 싸지고 싸지기 때문에 생각하기에 흠이 있다.

약 1000달러의 컴퓨터 데스크톱 설치 비용이 훨씬 더 빠르고 손쉬운 설치 수입이 되고 장기적으로는 약 500달러가 든다.컴퓨터에 익숙한 유형일 경우 PCI 무선 데스크톱 카드 버전만 구입하도록 강력히 제안되었습니다. 이는 USB 다양성에 비해 안정적이기 때문입니다.이 장치를 개인 컴퓨터의 PCI 슬롯에 장착하는 것은 컴퓨터가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를 설치할 수 있도록 수정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작업을 직접 수행하는 것이 확실합니다. 당신은 컴퓨터 기술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지 그것이 수년 내에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목에서 화면을 내려다보며 장시간 작업할 수 있습니다.디지털 네트워크를 통해 파일, 문서 및 사진을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hoto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한 장치의 이미지와 문서를 데스크톱으로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 RF Beauty device 니다. 가족 및 친구들과 편집 및 공유 무선 네트워킹 기술은 사무실 또는 홈 네트워크와 관련된 데스크톱을 유지합니다. 무선 LAN 카드 1×1 Bluetooth 기술이 권장됨컴퓨터의 정상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도 새로운 사운드 또는 비디오 카드를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는 바탕 화면 컴퓨터를 바로 볼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이 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하려면 랩톱 전자 제품도 업무에 더 해롭다고 가정하는 것보다 훨씬 쉬운 작업을 수행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도 결국 수입의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됩니다.#4 – HP Pavilion 시리즈: 저평가된 데스크탑 제품군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어 멀티태스킹 작업이 간편합니다. 또한 업계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카드와 사운드 카드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의 일부로 저장해야 하는 하드 드라이브에 따라 데스크탑용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G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설치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종류를 확인하십시오.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싶다면 자동차용으로 가장 적합합니다.ghergigabyte count 음악 및 비디오를 포함한 다른 프로그램 외에도 이러한 프로그램의 공간을 많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큰 미소를 짓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필요로 하는 것을 사람이 받았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HP 개인용 컴퓨터를 판매한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한다는 것이다.몇 년 전만 해도 RAM이 1GB에 불과한 데스크톱은 1,000달러가 훨씬 넘는 성능을 쉽게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동급의 머신을 갖춘 데스크톱은 가격이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고 RAM은 평균 2-4GB, 하드 드라이브는 250GB부터 시작합니다.어떻게 하면 더 나아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