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선두 주자다.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선두 게이머로, 앨런 아이버슨은 단순히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마이클 조던을 두 번 턴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게이머의 대다수를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큰 속도로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가짜와 크로스오버로 개인들이 볼 수 있는 몇 가지 속임수를 알아냈다. 그가 있는 모든 경기에서 그의 이전을 위해 외출했다.

어떤 날에는, 그 비디오 게임들 중 몇 개의 농구 비디오 게임이 있을 뿐이다. 전국적으로 방송될 NBA 게임들이 몇 개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NBA의 현금 내기의 대부분은 전국적으로 방영되는 비디오 게임에 내기를 할 것이다. NBA 선수들은 시즌 내내 (최고의) 70%의 노력을 제공한다는 것은 잘 이해된다. 특히 시즌 초반에 그들은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쏠릴 것을 알고 있을 때 최대의 노력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NBA 농구 베팅에 처음이라면, 대부분의 관심이 프라임 타임 비디오 게임에 지불되고 있고 홈 그룹은 약자일 수 있다.

NFL을 대조적으로 볼 때 nba보다 고정된 그룹이 덜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순위는 1년마다 훨씬 더 많이 움직인다. 이것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에 훨씬 더 적은 일정한 분석 정보를 줄 것이고, 그 시스템은 이 게임들을 덜 추천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NFL 게임을 큰 마진으로 적게 추천할 것이다. NFL은 nba보다 일관되게 이기기 더 어려운 스포츠고, 더 큰 위험 비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은행원 라스베가스 스포츠 기회선을 볼 때 당신은 마찬가지로 그 추세를 관찰할 것이다. 라스베가스의 남성들도 그들의 물건을 알고 있고 그것은 특정한 스포츠 베팅 핸디캡에 반영된다.

1991-92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팀을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차적으로 1위를 해야 한다.

일단 혼자서 100pts를 득점하면, 그는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1위를 했다. 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그의 선수 생활에서 NBA 경기에서 파울을 당하자마자 그는 확실히 차트 직업 번호 301 PPG, 229 RPG,540 FGP %를 벗어났고, 가젤처럼 달리고 점프할 수 있었고, 2피트 상공에서 가장 강한 남자들 중 한 명이었다. 단점으로 윌트는 2피트 상한선에서만 이겼다. NBA 챔피언쉽 1회, 그리고 악명 높은 형편없는 자유투 슈터였다.

폴 피어스는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는 감사해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에서 굴러나와 그가 그것을 조작하고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을 때에도, 그가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그의 그룹을 타이틀로 데려왔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와도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구단주들은 블루스를 그만 울고 코치를 훨씬 더 잘해야 한다.

훌륭한 팀 게이머들이 나서도록 하라. 각 팀에는 훌륭한 그룹 게이머들이 있지만 환상적인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스에서 케빈 러브를 봐라 – 놀라운 수비 선수지만 그 그룹은 나쁜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발휘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에 의해 여전히 매우 흔하지만,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개의 어시스트를 평준화했다. 이 숫자들은 사실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제외되었다. 32분 동안 10과 49의 플레이에서 이 숫자를 복제하게 해줘. 젊고, 재능 있고, 영감을 받고, 유별나게, 그렇게 젊지만, 경험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다는 진실과 통합한다.

그들을 위해 뛰는 세계 최고의 게이머, 레이커스는 다시 한번 서구를 쉽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지도 모른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지만,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불쾌하게 하는 끝에서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해외스포츠중계 지만 그의 출력은 여전히 높이 평가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서의 존재를 대표해야 한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에서 벗어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이길 수 없게 만들 것이다. 레이커스는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