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킬러 소재를 만드는 데 평일 중 두어 시간이 걸렸다고 상상해보라.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킬러 소재를 만드는 데 평일 중 두어 시간을 들였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이웃들이 미쳐버릴 가능성이 있는 종류의 자료에 대해 말하고 있다.

수년간 온라인 마케터들은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일방적인 상호작용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해왔고, 다른 소셜 미디어를 다루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고,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은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

나는 전일제 근무하고 있고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도구를 공급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화려한 배너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하라. 광고,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훌륭한 sns 마케팅이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므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이해하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가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진술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연휴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협으로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입증된 무기에 고정하여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일을 위한 전략을 계획할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소비자를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일차적인 단계다. 이것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 사이트에서 광고 영역을 살 수 있다.

당신은 구글 로트의 대형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지불하는 비용의 일부에 사이드바 스크린과 재료 광고를 허용한다.

매달 10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당신은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다.

그 후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해서 기억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자들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해 여러분의 방법으로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 작은 회사 주인은 그의 사업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나는 그가 소셜 네트워크와 웹 마케팅을 잠시 사용하지 못하게 설득했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요인은 그의 프로필 표준을 직접 작성하고 직통 메일 광고 캠페인을 통해 조직을 성장시키는 데 가장 좋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전략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회사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인터넷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방법을 계획할 수 없다면, 컨설턴트와 함께 일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3Social Media 세션을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SNS 마케팅이 흥미로운 뉴스와 아이디어가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계속 두는 이유다.

제안!모든 소비자들에게 당신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가고 있다고 확실히 말하라.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등록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그들의 팬들에게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다릅니다.키를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