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너무 많은 시간을 게시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비용의 불편함을 막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너무 많은 비용을 게시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받지 못하는 불편함을 막고 싶다면, 나는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준수해야 할 6가지 기본 지침을 당신에게 공개할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전형적인 피트 폴스 초보자들이 하는 것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마케팅을 보내는 시간부터 당신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업은 경험이 많을수록,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수록, 너무 많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상당히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아직 어린 시절에 있는 소수의 경험 많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그것에 대해 알리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따라서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 스스로 알리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물론 뛰어난 마케팅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웹 디자인 사업의 성장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 책임자로서, 나는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것과 함께, 내 회사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수많은 소규모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나의 중요한 목표는 우리의 고객과 전망과 함께 그들의 요구를 훨씬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을 돕기 위해 그들의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유사한 과학으로, 다른 것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 우리는 SEO와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이트 이전에 논의된 바와 같이, 검색 엔진이 볼 수 있는 북마크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한다.

당신의 공통 고객은 누구입니까? 소비자의 대표성을 크게 얻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적인 소비자를 찾아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 자리를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이와 같은 키워드는 귀사와 함께 귀사와 연결되어야 합니다. 세부 태그에도 실제로 관련된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5번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합니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고유한 팔로워에서 쉽게 나타납니다. 그러나 더 작은 것이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는 않습니다. 실효성있는 결과는 시작됩니다.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여러분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 1은 서비스가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생략) 많은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지 못하면 신뢰를 나타내는 공 총판 식 비즈니스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근본적인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회사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이 되는가?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고,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리뷰 – 기존 소비자가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로 달성한 유리한 결과를 논의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인 사회적 증거로 이해되는 것이다.

훌륭한 홍보 비용 전문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매달 10,000달러 이상의 비용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많은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좋은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끊임없이 방문자들의 디테일 허브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에 훌륭한 품질의 자료를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매우 신중해야 한다.

그 자료는 청중들에게 중요할 뿐만 아니라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팬들과 연결하고 다른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라.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사용할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라. 가장 쉽고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출판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놀라운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