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재미있는 점은, 역사적으로 여러분은 선수들이 획득한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아주 재미있는 점으로, 역사적으로 여러분은 또한 선수들이 새미 소사를 한 때 파낸 경기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하고 남은 경기를 놓쳤던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을 발견할 수 있다.

맷 라토스는 왼쪽 근육 경련으로 인해 왼쪽이 긴장되어 그가 그것을 놓아주었더라면 어떻게 되었을지 아는 재채기를 했다. 러셀 브래넌은 호텔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러서 2010년 이틀 동안 자신의 DL에 있던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경기를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의 신인 선수였던 글렌 힐은 거미에 대한 악몽을 피하려다 부상을 입어 카지노 게임을 할 수 없었다.

29 휴스턴 애스트로스(19-34) – 내셔널 리그 센트럴 하단의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지난 주말 애리조나에서 가장 해로운 런 디퍼런스를 기록했는데, 스위프에서 애스트로스는 258타율로 출루할 수 있었지만 207득점으로 이미 아스트로스 투수진은 평균보다 463득점 낮은 아스트로를 기록하며 끔찍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팀들이 투수들을 상대로 280타수 동안 타석을 허용하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 글에서 런라인을 할 때 이 특별한 전략이 최선이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한다.

Mlb에서 놀랄 만큼 많은 양의 1점 게임을 할 수 있다.

이 글에서, 리그의 최고 팀들조차도 높은 비율의 1점 게임을 했다.

칼린은 mlb 역사상 가장 뛰어난 외야수 중 한 명이었다. 그는 10개의 금장갑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두 개의 다른 포지션(오른쪽과 중앙 필드)에서 탐나는 상을 받은 가장 초기의 야구 선수였다. 사실 그는 외야에서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242경기 연속 출전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지난 두 시즌 동안 아메리칸 리그로서 샌디에이고에게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트렌드가 있는 것은 6-24 마크에 관한 것이다. 그들은 이번 할로윈 시즌에서 5점을 두 번 넘었다. 그들의 런 디퍼런스 디퍼런스는 워싱턴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했다. Nats Consist가 1위를 차지한 10-25 도로 기록, 시니어 서킷을 다시 방문하게 되어 기쁘다.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2010년의 28-31년을 존경할 만한 사람들이다.

또한 전자 메일 통지를 받는 것은 당신이 티켓을 찾는 경우 도움이 된다. 공식 MLB 사이트의 결과로 많은 서명을 하고 가입자 목록에 가입하는 사이트는 등록된 사람들에게 귀중한 정보를 보낸다. 즉, 다른 사람들이 알기 전에 다른 게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티켓이 사전 판매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공식 사이트에 가서 집을 구입할 수 있다.

포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는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를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고 있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스가 홈에서 메이저리그 선두로 올라설 수 있는 유능한 선수들이 분명히 있다.

그는 야구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Jorge Posada,)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중 하나에서 41타점을 기록했다. 357타수 선두로 밀워키 브루어스(29-24)를 뒤진 뒤 후반전 밀워키 브루어스가 레드샷을 성공시켜 최근 홈스테이로 9승을 거둔 내셔널리그 의미 밀워키 2위로 올라섰고 밀워키는 최근 10경기 중 8승을 거뒀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졌고, 오늘 신시내티 레즈와 며칠 동안 제대로 된 빅시리즈를 이끌고 있다.

라이언 브라운은 12개의 홈런으로 320타를 치며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선정적인 활약을 펼쳤다.

어떤 팬들은 새로운 게임에 참가하는 의식에 속할 수 있다.

당신은 MLB 억만장자 팀 중 적어도 한 가지를 골라야 한다.

적어도 당신은 팀 혐오감을 가지고 있다.

더 심각한 팬을 위해, 당신은 또한 최적의 저지가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모자와 저지가 깔끔하든 아니면 심지어 단순히 못생긴 것이든 상관없다. 그것은 개인 팀이고 유니폼을 입음으로써 그것을 지지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기본적인 어떤 의미도 제한될 수 없다. 경기에 나가 팀 컬러를 멀리하는 것

강점: 이 회전의 선두는 더 이상 가자를 갖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두 시즌 전에 스콧 카즈미르에게 패배한 채 살아남았다. 데이비드 프라이스가 작년에 사이영 상 내에서 망했을 것이라는 사실을 말하고, 그가 이번 여름에 다시 그 상을 위한 선두주자가 될 것 같다고 제레미 헬릭슨은 혼합의 새로운 사람이 될 수 있고, 그가 지금 게임 내에서 당신의 주요 전망의 가르자 헬릭슨을 대신할 것이다. 또한 레이스는 그가 풀시즌을 하는 것을 보는 것에 흥분하기를 원한다 yr 제임스 kbo 리그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 그리고 앤디 소난스틴은 단지 여섯 번째 직원에게만 강력한 선택이다.

침대 배낭은 가장 멋진 설명 방법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