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West는 모든 수단을 동원하고자 하는 모든 NBA 팀에게 확장하기 위해 거대한 산이 되어야 한다.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NBA 웨스트는 모든 수단을 강구하는 어떤 NBA 팀에게 확장하기 위해 거대한 산이 되어야 한다.

모든 수단을 강구하는 어떤 NBA 팀이 일어나든, 그들은 피와 땀, 심지어 약간의 운을 통해서 NBA 결승에서 그들의 여행을 얻을 것이다. NBA 웨스트 팀이 어느 팀이 이기든, 그들은 지금 그의 부상과 함께 매우 건강한 야오밍 로케츠를 쓰러뜨려야 할지도 모른다.불행히도 별은 그의 경력 내내 부상과 싸워왔고 이미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몇몇 게임들을 가지고 있었다. 작년에는 그는 각 컴퓨터 게임마다 65게임을 뛰었고, 한 게임당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이었다. 올해는 그의 숫자가 떨어졌지만, 그는 부상에서 허리를 굽히지 않고 있다.

매 경기 전반 몇 분마이애미가 이번 시즌 점수판 근처에 점수를 매길 수 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시를 포함한 A라인은 지난 시즌 nba에서 9점짜리 웹사이트 중 3개를 대표하며, 네트 게임에서 80점 이상을 합친 것이다.훌륭한 농구선수가 되는 것은 사업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될 수 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이윤을 남기려면, 기업가들은 매출과 수익성에 있어 올 프로가 되어야 한다! 공부도 하고 온라인 게임 학생도 유지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일본야구중계 , 경쟁사와 함께 고객, 비즈니스, 업계를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열심히 일해야 하고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해야 합니다! 피로 경쟁을 해야 한다! 당신은 NBA의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모든 스타들은 똑같다!만약 NBA 게임을 내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가장 격렬한 행동이 매일 아침 일어난다 2초 05 그 행동의 대부분은 스포츠 카탈로그로 설정된 약한 전반전 라인을 이용할 시간을 주고자 하는 욕망들 후반부에 일어난다 우선, 그 경기 전체를 위해 설정된 선이 무엇인지 찾아라 낮은 점수 확산이었다, 의미스포츠 책에서 누군가가 가까이 가기 위해 떠나는 것을 고려합니까? 한 팀이 다른 팀보다 확실히 더 강한가? 최소한의 복구 가능한 형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