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네트워크에 접속하고 싶은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아무도 아닐 것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에 접속하고 싶지 않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아무도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기초에 관한 장소들이다.

그럼 내가 어떻게 소셜 북마킹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 물어봐?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그들은 트윗의 단 하나의 최고의 기간이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표현한다.

그들은 또한 어떻게 재 트윗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신문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한 실제적인 틀을 제공한다.

사실, 당신이 있을 때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웹에서 물리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내 추천은 무선 프로그램이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매우 겸손하게 보여진다. 그들은 점점 더 냉랭해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새로운 정보를 얻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주는 것이 더 많은 개인적인 의무가 되도록 해야 한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교정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당신은 우연히 정보와 오락으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 튜브에 제출하는 메시지로 할 수 있는 대로 트윗 sns 마케팅을 정상적으로 해달라.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너무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이를 통해 들어오려면 며칠 동안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데 우리 모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다. 신뢰를 얻는 것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윗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일 수 있다.

앞서 언급한 곡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 방송국은 10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는 것은 물론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뿐이고 1주에 가치없는 기업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사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한다고 확신하고 있는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은 종종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열쇠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팔지 않는다. 당신은 우리에게 개인을 팔라!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당신의 소셜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보고 싶은 욕망이 있다.

그게 뭐야, 나는 네가 묻는 것을 들었다. 전문화된 고객에게 판매하는 고객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망치를 사용하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의 폭발에 대해 시도하지 않는지 믿는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몇 개 더 나쁘게 하기 위해 소홀히 하고,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지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적절한 동료들을 위해 최고의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자동차가 되어야만 하므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정확한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그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서 사람에게 가는 것으로 알려진 sns 마케팅이 된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항상 이메일을 통해 관심 있는 당사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하기 위해 매우 실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코멘트를 함으로써,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기고, 응답할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 다른 소셜 북마킹 마케팅 팁을 강조해야 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렇다면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설계할 때마다 정말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실제로 고객과 미래의 구매자들에게 눈에 띄도록 보장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당신이 어떤 시스템을 알고, 느낌을 쌓는다는 것을 증명할 기회를 준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집 계획 서비스를 얻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하다!

샴페인은 정말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흡수했고 만약 당신이 잘한다면, 그것은 또한 소셜 미디어가 기업 바닥을 돕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 될 수 있다.

기능 및 도구를 활용 – 소셜 사이트는 이전 모델보다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이 장비를 모두 재고하고 팔로워 및 회사의 고급스러운 용도로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