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일상은 여러분의 체력 향상에 중요합니다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이 일상은 체력 향상에 중요하다. 체력과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확실히 훌륭한 노력이 필요하다. 실제로 어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훌륭한 노력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오늘 여러분의 노력 수준을 평가하고 피트니스 여행을 계속하면서 이 노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헌신하라.

인간의 몸은 수없이 많은 세월 동안 실질적인 변화 없이 존재해 왔다. 당신은 어떤 세기든 들여다볼 수 있고 환상적인 운동체의 예를 발견할 수 있다.

남자로서 당신은 다윗을 조각한 미켈란젤로스의 몸에 만족하지 않을 것인가? 근육 발달의 원리는 실제로 오래 전부터 존재해 왔다.식량 보충제, 비타민, 심지어 약물까지도 더 크고 더 근육질의 몸을 만들어냈지만, 근육을 향상시키는 약물조차도 지속적인 운동과 다이어트 연대 없이는 효과가 없을 것이다.

아몬드를 규칙적으로 먹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체력에 좋은 일상이다. 교실 선생님으로서, 나는 학생들이 항상 수업시간에 먹고 싶어하는 아몬드를 먹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사양인 아몬드와 물만 동의했어!나는 그들이 그 당시 아몬드를 먹는 것의 멋진 이점을 깨닫지 못했다는 것을 이해한다.
레깅스룸

하지만 바라건대 나는 그들의 미래를 위해 건강한 삶의 씨앗을 몇 개 심었다.

우리 사회가 운동을 하는 것을 항상 멀리해야 하는 끔찍한 것으로 본 것은 사실 오랜 기간이었다. 그리고 모든 상황을 유리한 것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체력 목표를 달성하는 데 훌륭한 도움이 될 것이다.

모델들이 예쁜 얼굴을 가져야만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어울리는 몸을 가져야 한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스타일 모델과 같다고 믿지만, 그들은 건강하고 건강하게 동시에 보여야 한다.

그들은 또한 훌륭한 근육 정의를 가져야 한다.

속도와 인내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케냐인이 케냐 선수들에게 안정적이고 느린 속도로 첫 번째 달리기를 시작함으로써 훈련시키는 것처럼 훈련해야 한다.

달리기가 진행됨에 따라, 중간 3번째 내내 점진적으로 속도를 높여야 한다.

그리고 달리기 마지막 몇 분 동안 달리기를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연습한다면, 당신은 거리와 속도의 양을 구성할 것이다.

또 다른 체력 단련 팁은 신체적으로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일 수 있다.

직장에 남아 있을 때, 자주 앉는 것을 방지하고 긴장을 풀기 위해 약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위치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상당한 거리를 거닐도록 도울 수 있다.

다음 일상은 매일의 명상이다. 잠을 자기 전에 또는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매일 아침 15분에서 30분 동안 호흡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사진을 찍는다. 마음 속에 있는 자신을 보라. 당신이 원하는 삶의 방식을 경험하는 자신을 보라. 단지 건강의 변화를 원한다는 것을 안다. 당신의 총체적인 건강의 변화가 있다는 것을 안다. 1-3-2 호흡에 집중하라. 특정한 다양한 초 동안 흡입을 명심하라. 20초 동안 숨을 쉬어라. 이 호흡 전략을 연습하면서,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을 보고 느낄 때 나는 나중에 인생의 후반부에 나의 건강 미션을 시작했다. 40대 전통 지식은 내가 최소한의 개선을 기대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하는 것처럼 보였다. 특히 어떤 새로운 근육 발달을 확립하는데 있어서,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다!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나는 실제로 새로운 근육을 획득했고, 결국에는 더 날씬한 것으로 입증된 신체 확립 원칙을 적용하고, 맞춤 제작을 추적하며, 효율성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지속적인 향상에 책임이 있다.

이것은 이제 막 시작한 사람에게는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그러나 시장에서 조직을 연구하면 서비스에서 사람들을 가르치고 돕는 다른 피트니스 코치가 발견될 수 있다.

이것은 회사에 따라 온라인 교육, 세미나 또는 개인 회사 교육을 통해 이루어진다. 모든 것이 매우 저렴하거나 무료일 수 있다.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면서도 왜 당신이 이해하는 어떤 체력 디자인이 당신보다 더 잘 되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그래서 훌륭한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제작된 헤드와 바디샷이 없는 쇼에 절대 가지 않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이 저명한 편집자, 출판사, 사진작가, 산업 유형 등에게 줄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처음에 그들을 발견하고, 자신을 소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서 있지 말고, 물론 그것은 당신이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당신의 가장 잘 보이기 위해 황갈색을 입어야 한다고 말하지 말고, 당신이 최고의 모습을 갖추어야 한다.

심리적인 건강은 그 가게의 놀이 게임, 춤, 혹은 요가를 하든지 간에 활동을 함으로써 달성된다. 뇌가 건강할 때, 치매와 같은 노화에서 비롯되는 몇몇 질병을 피할 수 있다.

반면에, 승리는 인정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