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여행 MLM이 회원제 프로그램에 보상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것이다.

Categories: 오락 - 여행

문제는 MLM이 회원제 프로그램에 보상안을 내걸고 있지만, 실제 상품인 여행을 제공하지 않고 있지만 가입을 팔고 회원권 판매에 대한 대표자에게 보상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사실 그것은 합법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월 수수료를 지불하는 바닥의 사람들로부터 맨 위에 있는 개인들에게 진짜 가치를 제공하지 않고 현금을 전달하는 매우 교활한 방법이다.

요약하자면, 여행사 대표가 죽었나요? 아직은 아니지만 인터넷은 그들에게 엄청난 타격을 입혔지만, 바로 그 모든 것에서 회복될 수 있는 타격. 여행 시장은 확장되었고, 웹은 실제로 아무도 반투명하지 않은 문을 열었다. 그래서 시장 위치가 커졌기 때문에 소비자들도 휴일을 원한다.

여행의 목표는 여행의 과정을 훨씬 더 쉽고 즐겁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개념을 끊임없이 찾고 있는 것이 가장 좋은 시간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여행의 냉각, 꿈 생활, 모험, 대체적인 삶의 방식 및 맞춤 제작 등의 요소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내가 항상 전문적으로 여행하는 여자들은 여행용 신발, 낮용 신발, 그리고 밤용 신발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비록 그들이 (허비처럼) 다른 것들을 남겨둬야 할지라도, 정말 복잡한, 그것으로 한 봉지에 그것을 가지고 일할 수 있다.

7일간의 여행 기간 동안 200달러 미만의 전세계 수많은 지역에 있는 2인용 콘도미니엄. 유일한 걱정은 왜 당신이 필요한 것보다 수백 달러를 더 투자하려고 하느냐 하는 것이다. 이 도주에 대한 소매 가격은 정확히 같은 기능을 사용하는 웹사이트에서 998달러에 팔렸다.

당신은 독특한 수공예품을 배우거나 자유 공간과 탑승을 대가로 가난한 아이들에게 시간을 자원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심해 낚시나 다이빙을 좋아할 수도 있지? 완벽한 장소를 찾아, 그것을 제공하는 시니어 투어를 찾아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만의 시니어 여행 일정을 개발하고 할인 티켓을 검색할 수 있다.

여행 가입에 대해 실제로 들어본 적이 없다면, 일반적으로 이것이 당신에게 의미하는 것은 여행 비용을 부담할 때 높은 비용을 없애는 것이다. 호텔에 간 적이 있는가? 나도 그래!이 비싼 가격은 내 관점에서 너무 오랫동안 계속되어 왔다. 그래서 본질적으로 이 구독들이 당신에게 하는 일은 당신에게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다.GW: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에 옷을 걸어 놓고 샤워를 시켜준다. 내가 훨씬 더 잘 한다고 믿는 것은 휴대용 청소기와 함께 여행하는 것이다. 내가 사용하는 E-Steam은 50달러에서 199달러에 온라인으로 제공된다. 범위, 이해합니다. 온라인에서 어디서 구하느냐에 따라 다르죠.이 휴대용 청소기는 질 http://bossrentalshop.com/ 긴 폴리머로 만든 품질의 제품이고, 신발 세트보다 공간을 적게 소모한다.

이것은 나에게 기적의 제품이다. 이것은 내가 매우 빠르게 그리고 효율적으로 성냥을 찌를 수 있게 해준다. 내가 그것들을 모두 시도해 본 다른 기선들에 대한 주장에 속지 마라. 그러나 그들은 어떻게든 10피트 떨어진 곳에서 당신의 옷에 물을 쏘기 위해 손잡이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가장 많은 돈을 받는 그룹 리더들이 단체 여행에 대한 연구를 하는 즉시 단체 크루즈를 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빠르게 발견할 것이다. 이것은 여행 전문가와 단체 여행 리더들에게 예외적으로 보람 있는 틈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몇몇 더 큰 크루즈 회사의 온라인 훈련 프로그램에 의해 즐겁고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

유료 회원일 때, 당신은 전 세계에서 온 수많은 여행 지역을 검색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을 전 세계 여행 경비의 80%까지 절약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여행을 할 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사용하고 싶은 단체 여행의 종류에 대한 표준 지식을 확보한 경우, 당신은 호스트 회사인 A 호스트 회사는 여행사 또는 야외 여행 대표자들이 그들의 사업명을 사용하여 여행을 예약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허가되고 보세된 여행사다. 호스트 회사는 당신이 고객을 위해 여행을 예약할 수 있는 법적 회사이기 때문에, 많은 호스트 회사들은 요금과 연간 수수료를 부과하지만 모든 요금은 아니다. 호스팅 컴퍼니에 가입하는 것은 $500에 이르는 $1에서 $500까지 다양합니다

비행기가 잘못되고, 여행 날짜가 부정확하고, 방을 구할 수 없었고, 투어에 들어갈 수 없었고, 그래서 전통적인 시장 전문가, 엄마, 아빠 여행 대표들이 다시 힘을 얻고 있다는 이야기를 거의 매일 듣는다.

가족, 친구, 이웃, 동료, 교회 회원, 클럽 회원, 단체, 친구, 트위터 친구, 개인 이메일 친구에게 알리는 것은 새로운 고객을 찾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귀마개 좀 가져와 아! 여행하기엔 정말 특전이야. 정말 페어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