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꽤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인터넷에서 비평에 대해 말했다. 나는 그에게 그 제품을 만드는 금액 현금의 결과로 그에게 말했다. 특히 경험한 이후로 큰 실수는 없다.

사람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인터넷에서 오피가이드 읽고 콘텐츠의 밑바닥에서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우리를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측면에는 거의 또는 전혀 효과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 아이템이 이미 그곳에 있다는 것을 커버하는 것을 도와서 당신의 최고를 깨고 싶지 않다. 주목하라!!!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신인 광고를 하는 것을 고려하면, 사람들의 스타 장치를 얻기 위해 여러분을 늘려주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제품으로 그만두는 것이 정말 어렵다.

핵심어 연구: – 모든 종류의 온라인 운영에 있어서 니체 연구는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키워드 연구가 위험에 처해 있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보라: 구글 어드워드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통찰력, 좋은 키워드, 워드 모니터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이러한 도구들 중 하나에 대한 몇 가지 키워드 연구를 실제 용어에 짧은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같은 비슷한

당신의 최고 선택사항 중 하나가 개인이 당신이 설치한 광고 블로그와 연관되어 있다는 논쟁, 그래서 탄수화물은 그 주제에 대해 시장이나 주제를 제시하는 수많은 기사들을 가지고 있고,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다른 홍보물을 경험하기 위해 그 옵션을 구입하는 것이 보통 필요하다.

개인이 당신이 알고 있는 개인을 광고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자신 있게 광고하는 것으로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을 유지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다.

보너스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반드시 피해야 할 우월한 함정,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경우였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데 상당한 열쇠는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보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내어 판매업자에게 가장 관심을 갖기 위해 판매의 일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 모두의 이익 내에서 끝날 수 있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 이름에 접근할 수 있게 되어, 이 고객에게 더 자주 판매하게 된다. 그리고 매우 그럴 가능성이 높다.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것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단골들로부터 오는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말 그대로, 제휴할 사람이 사용할 제품 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추천할 가장 효과적인 제품 (품질 측면에서)만 선택하도록 샷을 호출하십시오.

상인으로부터 링크를 얻을 수 있는 한 명의 서비스 제공자와 거래하는 방법방문자가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고 그 후에 상인 내에서 구매할 때,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당 일괄 수수료를 기초로 수수료를 획득한다.

잘 발달된 기관이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종류의 성공이라도 더 강하다면, 개인은 올바른 선택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유능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사용해야 할 마지막 것은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마케팅을 하는 나쁜 상인을 사용하여 사업을 유지하는 것이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이 찾기가 더 어렵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이 돈을 계속 흐르게 할 수 있다는 충동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앞으로 수년 동안 돈을 벌 수 있는 두 번째 가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마케팅은 이전 웹사이트 손님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에진, 뉴스레터, 다양한 종류의 이메일 리스트를 가지고 있는 것은 인터넷의 핵심 요소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정말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인터넷 사이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새로운 제휴 마케터들은 어떤 형태의 광고와 마케팅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레슨을 획득하는 곳 사이에 가격이 책정될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30일당 50달러 정도의 비용이 드는 웹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에 대해 지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개인 중 한 명에게 인터넷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하라. 초기에는 이것들 중 많은 것들이 또한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