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뚜렷한 부분을 찾고 있고, 여러분이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하지만 너무 확신하지 못하는 사람은 확실히 아마존에 가서 그 틈새를 위해 잡지를 살 수 있다면 즐겨야 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뚜렷한 부분을 찾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하지만 너무 확신하기 때문에, 누구나 아마존에 가서 그 틈새를 위해 잡지를 살 수 있다면 반드시 즐겨야 한다.

사람들은 상품을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광고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말 그대로 그들의 공급을 제공하려는 완전히 군대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계열사가 정말로 광고 가격을 지불하기 때문에 특색 있는 광고에 광고를 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한편, 제휴 마케터에 대해서는, 어떤 것도 불안해하지 않는다. 장비는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조직으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판매원으로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될 교통을 가져올 것이다. 각각의 구매와 관련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고객층을 확보해야 할 때, 다른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시장의 다른 측면을 생각해보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다.

이 새롭고 다른 점이 당신의 제품에 기울어져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하는 다른 사람들을 찾기 위해 그들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진 일자리를 만드는 비결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 그리고 관련 게시물이다. 사람들이 쉬지 않고 계속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에 몇 개의 링크를 넣거나 제품 리뷰나 특별 추천으로 제휴 커미션을 쉽게 높일 수 있다.

최고의 제휴사 홍보를 개발하도록 안내하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기대하고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

교통체증에 대한 진통을 조장하고 싶은가? 사람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한다.

당신은 정치 선거로 가지고 있고 패배자들은 일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이득을 방해할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검색엔진에 대해 모르는 경우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더 좋은 방법이다. 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특정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당신의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도메인에 회부한다.

온라인에서 거의 4년 동안 제휴 제품을 홍보한 거의 모든 나의 거의 모든 온라인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무일푼으로 머무르는지 뒤에 3가지 논리를 만들어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이 좌절감을 느끼는가? 글쎄, 난 더 이상 거기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해독해서 온라인에서 파트타임 수입을 얻었어.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많은 함정이 되는 경향이 있다.

거의 모든 상인에 대한 연구. 상인들이 제휴 마케터들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여기에서 제휴 마케팅은 수익을 올리는 쉬운 방법이지만,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아야 한다.

당신은 매 5시간마다 4시간씩 투자해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도구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어떻게 시작하느냐 하는 것이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질문을 할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은 어느 쪽으로 방향을 틀어야 할지 확신할 수 없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해서, 문제를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지금부터 당신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변화하고 적응하는 것이다.

몇몇은 단지 한두 개의 기사를 내고 각각의 연구 순위를 매길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

얇고 다이어트 체제로 자신을 확산시키지 마라. 모든 것을 다 해라 –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여러분은 대중에게 모든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몇 가지 양질의 웹 프로그램에 집중하고 이윤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라. 초기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운 다음, 모든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다시 한번 시도하라.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해 20~30개의 프로그램을 친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열을 올리는 데 열을 올리고 있는 계열사보다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제공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를 모두 판매하십시오.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 엑스비디오 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방법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할 수 있기를 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