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실제로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콘텐츠 페이지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요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하지만 실제로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콘텐츠 페이지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 15,000달러의 월간 조회수를 보기 위해 어떤 친구라도 주요 제휴 프로그램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성공과 관련하여 어떤 점이라도 뛰어오르면, 당신은 적절한 액세서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 당신이 필요한 요소는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을 사용하여 사업을 중단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사업을 배우고 있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제 시간에 돈을 사용한다면 당신에게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장기 수입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강화한다면, 당신은 시작할 시장의 종류에 대해 분석을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http://channelcan.com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사람은 즉시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실제 청구나 물건 배송은 없다. 원래 제품은 없다. 그들은 개인 주택 부제도를 운영하기 쉽기 때문에 그 모든 것들을 한다.

제휴 마케팅은 자신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매우 수익성이 좋은 형태의 사업을 얻는다. 적시에 관련되고 관련성이 있으며 유익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온라인 사이트 당신의 콘텐츠는 관련 기사, 제품 리뷰, 업계 뉴스, 핵심 인물과의 인터뷰 또는 남성과 여성이 계속해서 돌아오기를 원하는 모든 것에 포함될 수 있다.

하지만 더 나아가서,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몇몇 사람들은 무료 페이지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친구가 주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하는 것에 의해 나에게 매달 15,000달러의 고려를 확인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보았다.

대부분의 광고 제품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마감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가 그들의 검색 오토에서 어디서 끝나는지 결정하기 위해 구글이 보는 또 다른 중요한 척도가 된다. 몇몇 종류의 백링크, 좋은 것과 나쁜 것 대부분의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순위를 매기는 것은 웹 사이트의 콘텐츠가 사이트에 백링크되는 많은 고급 PR 웹 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틈새에서 이 웹 페이지가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웹 사이트에 백링크하는 높은 PR 사이트는 구글과 관련된 대부분의 인기 있는 버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따라서 당신의 웹 사이트가 검색 사이트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리뷰는 상품/서비스와 함께 좋은 것뿐만 아니라 나쁜 것을 주장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않게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추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원본에 찬성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때마다 그들은 지붕과 함께 판매를 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광고 개인과 신뢰성으로 막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개인이 개인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면 그들은 개인적으로 그 개인과 계속 접촉할 수 있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기사는 더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다.

추가 보너스를 위해,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일반적으로 내가 차량을 얻기 위해 다른 방법을 다루었던 마지막 교훈 이제 우리는 온라인 상점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에 관해서는 당신은 확실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 이메일 마케팅의 이점, 리뷰, 많은 다른 제품 제공, 광고 판매(예:)를 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그리고 그 이상의 풍부함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조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1시간의 전기를 예산으로 책정한다.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은 후,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사업 제안을 제시한다.

그들이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당신을 유혹하는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을 연결시키다

플래티넘 포인터!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 고려: 끈이 달린 물병을 신뢰할 수 있는 옵션으로 사용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개인은 약간의 이브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