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결정을 내리든, 건강해진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Categories: 건강 - 피트니스

어떤 결정을 내리든, 운동이 신진대사를 돕고, 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고, 몸에 호르몬을 분비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건강은 임신할 때 다시 임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임신할 때 건강해지는 것은 신생아를 낳은 후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디자인은 예쁜 얼굴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몸에 맞는 몸 강남하이킥 을 가져야 한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패션 모델로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집중적인 테스트는 건강하고 같은 시간에 나타나고 싶지 않다. 그들은 그 이후로 훌륭한 근육 정의를 가져야 한다.

윗몸 일으키기나 바삭바삭할 때, 혀를 입 위에 올려라. 이렇게 함으로써 목 근육이 운동에 들어가게 되고, 그 모든 근육이 자신의 ab 동작에 더 적절하게 정렬된다. 당신은 해로운 변종이나 부상을 피할 수 있다.

역기를 하는 소녀들: 여기서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여러분은 실제 몸매를 회복하기 위해 역기를 하고 싶을 것이다. 들어가지 말고 1kg의 무게를 들어올리는 것은 시간 낭비다. 그것은 여러분이 따라갈 수 있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무서운 역기실에서 겁먹지 말고 역기를 하는 것이 당신을 거대하게 보이게 하지 않을 것이고, 남자답게 보이게 하지 않을 것이며, 여러분이 보기를 만들 수 있다.

다시 강사에게 가치 있는 소녀들에게 보험에 가입해 달라고 부탁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기본적인 것을 가르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이 좋은 궁극적인 것을 하기 위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만들고 수정하는 기초를 가르칠 수 있다.

몇 달은 당신이 기본, 최고의 형태, 기술, 정확한 일상을 배우고 싶을 뿐이다. 당신이 모든 것을 배우고 거의 숙달했을 때, 당신은 개인 트레이너의 도움 없이 혼자서 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

이것은 개미 과정을 실행할 수 있는 훌륭한 습관이다. 개미 이론은 무엇인가? 개미가 얼마나 오랫동안 기능을 하는지 물어 볼 수 있다.

그때까지! 해결책이 나올 때까지? 그들이 절차를 밟을 때까지, 아니면 죽을 때까지!여러분의 여행 내내 개미 이론을 받아들이기 시작하세요. 여러분이 성공할 때까지 이러한 일상 습관을 계속 실행하세요!실패는 선택이 아니다!

이제 왜 체력이 더 좋은지 물어볼지도 모른다. 헬스클럽에서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폭탄을 던질 것이다. 반면에 피트니스 캠프에서는 피트니스 전문가가 상자를 가지고 올 것이다. 개인 트레이너는 당신의 요구를 처리하고 당신이 자신의 편안한 수준으로 일할 수 있는 팀을 모든 그룹 활동과 사회적 상호작용, 운동, 피트니스 활동으로 당신을 적절한 그룹에 배치할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그것은 실제로 운동하는 지루함과 의무를 없애고 더 열정적으로 일을 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

이 특정한 상황에서 전형적으로 더 훌륭한 성과를 내는 경향이 있다.

이것이 피트니스 캠프가 더 나은 이유다. 수세기 동안 몸은 큰 변화 없이 존재해 왔다. 당신은 어떤 세기든 연구할 수 있고 위대한 운동체의 예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조각된 다윗의 몸에 만족하지 않을 것인가? 근육 발달의 원리는 영양 보충제의 오랜 발전을 지속해왔고, 심지어 약품조차도 더 크고 근육질의 몸을 증가시켰지만, 근육 강화 약품조차도 지속적인 운동과 식이요법 없이는 효과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 모든 전략들은 여전히 다소 수동적인 대 내 추정에서 활동적이다. 그것은 여전히 내가 생각하는 한, 버스 정류장과 임신 테스트를 기다리는 것은 성공이 나를 끝내는 경우처럼 동료나 여자를 기다리지 않는다. 그래서 위의 모든 조언들이 잡지 보도를 얻는 데 추가적인 영향을 미치는 생각을 한 후에, 시작하기 전에, 실행될 수 있다.

생각할 수 있는 첫 번째 필수 요소는 – 기존 건강 수준은 무엇인가? 숨을 잃지 않고 계단을 달리는 것이 가능한가, 아니면 팔 길이를 걷는 것이 살아 있는 일광욕을 겁나게 하는가? 일단 당신이 기존 상태를 평가하면, 그것은 더 현실적인 목표를 수집하기 쉬워진다. 그리고 나서 체중이 전반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결정하기 위해 건강하지 않은지 아니면 아마도 지구력 수업에 초점을 맞추는지를 결정한다.

나는 그녀가 기대했던 거의 관심을 받지 못한 것을 보고 종종 충격을 받은 곳에서 그것을 볼지도 모른다. 그리고 더 낮은 곳에 있는 다른 소녀들은 사진 촬영, 잡지 보도 등으로 관심을 받았다. 당신이 매우 중요한 질문을 할 때 나는 경쟁해야 하고, 언제, 나는 왜 경쟁해야 하는가? 그 질문에 대답해라. 그리고 그 질문에 대한 대답은 어떤 종류의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은 확실히 디딤돌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그 자체로 피트니스 산업에서 성공의 보장과는 거리가 멀다. 그것은 대학 학위와 같다. 정확히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

이것은 어느 것이든 올바른 식사방식에 관한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