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명의 사람들이 뛰어다니는 것을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Categories: 오락 - 호텔

수백 명의 사람들이 B&B가 가득 차면, 당신은 단지 3, 4쌍의 부부, 그룹 또는 개인만이 집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호텔에 머무르는 것과 훨씬 다른 경험을 하게 한다.

그러므로 당신이 친밀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당신의 숙소에 B&B를 주는 것을 고려하라.휴무렵반면에, 오프사이트 리조트는 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몇몇 좋은 거래를 찾을 수 있고 스위트룸과 심지어 집세까지 있는 호텔을 그 지역에서 살 수 있고, 당신이 만약 당신이 오프사이트에 머무른다면, 자동차 렌탈은 필수적이다.디즈니 월드로의 편도 여행인 e 셔틀 시설은 75분까지 걸릴 수 있다.

게다가, 버스에 탈 때쯤에는 너무 붐비기 때문에, 당신이 차를 빌린다 해도, 당신은 가는 길에 교통 혼잡과 싸우고 테마 파크에 주차비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폐허로 가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세크리드 밸리에서 잉카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을 하는 성인용품 것이다. 몇 개의 루트를 탈 수 있지만 반드시 가이드를 고용하고 적절한 서류를 구해야 한다.

하이킹은 33km이며, 트레일을 시작하는 등산객은 500명뿐이기 때문에 미리 당신의 여행을 예약하는 데 4일이 걸린다.Ch day 많은 사람들이 최소 1년 전에 예약하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운영자 중 한 명과 자리를 잡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다.

낮은 마일리지가 여러분을 속이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것은 오르막길, 내리막길, 그리고 산 주위로 오르는 힘든 오르막길이지만, 여러분이 신비로운 마추피추의 땅으로 나올 때 그 보수는 그만한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 도시에 어떤 축제가 있을 때 그 도시를 여행하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위신을 높여줄 것이다.사우스 뱅크 당신은 사우스 뱅크 파크랜드를 발견하기 위해 잠시 쉬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 지역에서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 중 일부는 상점들을 돌아다니고, 그들의 카페들 중 하나와 레스토랑에서 먹고, 무료 야외 영화관이나 IMAX 극장에서 쇼를 보는 것이다.주말시장; 바비큐를 먹거나, 사우스뱅크 비치인 이 도시의 중앙에 위치한 오스트레일리아 유일의 해변에서 수영하는 것을 기억하라. 또한 브리즈번 강에 있는 시티캣츠를 타고 유람하는 것을 기억하라.초과 수화물 요금을 지불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공항과 항공사의 비용은 그들의 태도에 따라 다양하지만, 만약 당신의 짐이 허용된 무게의 10퍼센트를 훨씬 넘는다면 당신은 초과 수화물 요금으로 부과될 위험이 매우 크다는 것을 근거로 일할 수 있다.

우리가 방문한 또 다른 장소는 산디아 봉우리였다. 우리는 산꼭대기가 25도에서 30도 더 시원해질 수 있다는 것을 미리 경고한다.

그리고 날씨를 체크하라. 왜냐하면 폭풍우 동안 산디아 봉우리 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산 위로 전차를 타려면 약 15분이 걸린다. 산꼭대기에는 멋진 경치가 있다.

또한 산꼭대기에 식당이 있다.

우리는 여행을 하는 동안 레스토랑을 포기하고 단순히 경치를 즐기기로 결정했다. 전차 타는 동안 당신은 1000피트 떨어진 곳을 내려다볼 수 있다.

높은 곳을 두려워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나는 이것으로부터 멀리 떨어지기를 권하고 싶다. 활동현재의 경제 환경에서는 숙박비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저렴한 요금으로 좋은 숙박 시설을 얻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가진 휴가비를 최대화할 수 있는 값싼 호텔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