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돈을 찾아 여러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한 가지 전략을 계속 시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빠른 돈을 찾아 끊임없이 전략을 시도하고, 수개월을 낭비하고,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한 기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고군분투하는 단계에 관여하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개선을 취한 것이 겸손한 접근이었다면, 아마도 지금보다 훨씬 더 큰 위치를 경험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수건을 던져서 수건을 버리는 몇 가지 기사를 잠깐 올릴 것이다. 좋은 기사가 모두 주는 것에 대해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와 관련된 이점(그 장소의 모든 곳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것)을 시작하지만, 또한 그들의 귀중한 날을 훨씬 더 낭비하게 될 것이다. 시간은 매우 귀중한 자원이다. 그렇게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고 상상하고,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 내의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라.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많은 방법을 사용하고자 한다.

자신을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말이다. 결국 당신의 능력을 더 잘 발휘하도록 촉진하라.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보다 더 간단한 사실은, 그들 중 몇몇은 무료 정보 기사보다 더 높은 가격의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와 함께 나에게 보여진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보았다.

보통은 전자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의 이익을 위해 구매하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배운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그것을 위해 온라인에서 돈을 오피가이드 버는 것과 정확히 관련하여.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기능 버튼에 동의하는 광고 시스템, 그리고 사이트 A는 사이트 B에 대해 생성된 특정 판매를 백분율로 변환한다.

또한, 현미경적인 마케팅 제한을 가진 창업 사업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현금 판매 대신에 광고주가 마케팅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상황에도 적용된다.

웹사이트를 통해 물리적 제품 리뷰를 주최하고, 사용자 자신의 리뷰로 사람들을 곧장 몰아넣는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계열사에 속하게 되고, 당신의 모든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고, 그리고 나서 리뷰 인터넷으로 많은 트래픽을 몰고 간다. 이것을 장기 사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업무와 관련된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트렌드에 의해 추진되는 마케팅은 당신이 찾고 있는 트렌드를 언급할 때 어떤 어려움이 있다.

큰 것을 따라,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단지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과목들은 구매자들이 매우 오랫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살펴보게 할 것이다.

빠른 돈을 찾아 여러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을 계속해서 시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한 기간이 지나도 여전히 고군분투하는 단계에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그들이 느리고 꾸준한 접근을 했다면, 당신은 그 자리를 잡고 지금보다 더 빠른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모든 사업이 성공하기 위한 열쇠는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유익하고 너무 효과적이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증명된 시스템과 업계에서 또한 그러한 좋은 시스템을 찾기 위해,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내고 그들을 이용할 수 있는 중소기업에서 가장 훌륭한 사람들을 모델로 삼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당신의 작품을 아웃소싱하라 – 그들에게 허가된 것은 간단하고,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훌륭한 방법이야.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갑이나 지갑을 파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돈이다. 당신은 누군가가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해 어떤 것이든 직접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이 웹 비즈니스를 설계하고, 보고서 표지를 만들고, 도움을 복사하거나, 풍부한 콘텐츠를 작성해야 한다.

온라인에는 보통 당신을 위해 그 일을 기꺼이 완수하는 몇 가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도전할 틈새시장을 찾고 있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하지만 너무 확신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을 확인하고 그들이 틈새시장을 위해 잡지를 파는지를 봐야 한다.

개별 마케팅 회사 간에 개별적인 통계를 확인할 때 온라인에서 제공 가능한 상세 통계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별 마케팅 회사 간에 선택하는 프로그램을 설정하십시오. 개별 통계를 확인할 때 지속적으로 확인해야 한다.

사이트에서 이미 몇 개의 인상, 히트 및 구매자가 생성되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상은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가 사이트 방문자와 얼마나 자주 보였는지를 의미한다.

우승자는 하나의 특정 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