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기준에 도달할 수 있는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Categories: 교육 - 대학

당신이 원하는 기준에 도달할 수 있는 시간은 끝없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꿈꾸던 다른 제품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목적에 맞는 올바른 학교를 찾아야 한다.

단지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에 대한 수업을 듣는 것과 함께 수업을 이용하라. 당신은 얼마나 바쁜지에 상관없이 당신의 수업 시간을 일정에 쉽게 맞출 수 있다.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은 몇 가지 진정한 진실을 직면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좋았을 뿐만 아니라? 수건으로 빈둥거리느라 시간을 너무 많이 보냈기 때문일까? 아니면, 운동을 하려고 애썼나요?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학생 교육 대학 당 교부금에 대한 공통 상은 각각 2,278 달러 였고 특정 상은 5,350 달러였습니다. 학생 당 많은 돈입니다. 모든 사람은 학교 교부금에 사용하기 위해 정말로 가치가 있습니다.

각 아동 대학 학위에 대해 저축하고 싶은 수많은 돈의 목표를 설정하는 데 현실적이어야 한다.

각 아동을 위한 4년간의 등록금을 충분히 저축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준비할 때쯤에는 한 가지 더 많은 자금 지원 옵션이 제공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압도적일 수 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더 큰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대학은 돈이 들지 않는다. 실제로는 돈이 많이 든다. 정확히 보통의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보다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얼마나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의 대학 승무원학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일정 금액을 가진 교사와 동등한 돈을 번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그녀의 빚이 덜 감금되기 때문에 30년 전에 아파트를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정확히 같은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큰 이름을 가진 학교를 고르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가치 있는 발견이 될 것인지 생각해 보라.

셋째, 전체 주식을 시뮬레이션하려는 광범위한 시장 지수 펀드에 현금을 투자하는 올바른 투자 차량을 선택하십시오. 좋은 S & P 500 지수 계정과 비슷한 것을 찾습니다.

수년에 걸쳐, 당신은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를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실제 결정은 평생 숫자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당신은 그 다음 요소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뚜렷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찾을 필요가 있다.

D)아이들의 대학 비용이 충족될 때, 그들에게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그들은 그들의 필요와 즐거움을 위해 그들의 부모에게 의존하기 시작한다.

어린이 예산을 만들고 그것을 고수하라.월말에, 예산을 사용하여 저축한 돈을 교사 기금에 넣어라.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이어야 한다.

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돈을 많이 벌지 않고 수익성 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후에가 아니라, 그것이 인가되었는가? ‘아니오’라는 대답이 나올 경우, 미국 교육부 6개 지역 중 한 곳에서 학교 점검을 하는 것은 정말로 사기를 당하는 것에서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학위 제안이 너무 좋아 보인다면, 대학을 이중으로 검토하라. 어떤 사기들은 실제 대학에서 쉽게 섞이는 한 캐릭터로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들을 보상한다.

그리고 만약 사람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거나 심지어 그녀가 바보가 될 경우. 열중한

대학의 입학 제한 우물, 선불 대학 계획의 주요 단점은 아이가 대학 프로그램을 방문해야 하는 경우 결정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단지 그 계획이 획득된 주에 포함된 대학에 등록할 수 있을 뿐이다. 그것은 주로 대학을 언급하는 것을 제한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아이들을 체크하기 위해 학교의 선택이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으로 대학에 다니면서 결국 그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요리가 지도되는 것으로 얼마나 좋은지 확인된다. 그들은 이미 rrssue의 주요 이슈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들을 위해 돈을 절약할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그 과정에서 당신에게 점프를 줄 수 있다.

고등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또한 당신은 재정지원 중 일부에서, 당신은 졸업 후 몇 달이 지나서야 아무것도 갚기 시작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그로커리 상점에 등록하는 동안 어떤 이자도 발생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에게 엄청난 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