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당황하게 하지 마세요

Categories: 가정, 가족 - 육아

아이들을 난처하게 하지 마라.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행복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때때로, 아이들이 실수를 하거나, 수치스럽거나, 훌륭하지 않은 일을 하기를 바란다. 우리는 우리가 아이들에게 잘못된 굴욕과 창피함으로부터 그들을 가르친 것처럼 여전히 품위 있게 대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징계 방법에 대한 우리의 주된 초점은 그들이 스스로를 당황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그들의 자신감과 자존심을 완전히 손상시킬 수 있다.

수치스러운 행동을 징계할 때, 저는 사생활과 사생활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우리 아이들에게 훨씬 더 많은 압박이 있고, 더 나아가, 엄마와 아빠로서 우리에게, 우리 .IVvPP .tjvcx 부모님이 우리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직업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황에서, 우리 가족 시간은 거의 과제가 되었다. 우리가 집에 도착했을 때 피곤했고 우리 아이들을 다루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TV를 보기 위해 그들을 보내거나 그들이 우리의 머리카락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별 생각 없이, 우리의 양육 스타일은 어떻게 하면 그들을 어떻게 하는가에 대한 중요한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우리 아이들은 자라요

자리에 앉아 아이와 이야기하라 – 당신의 아이가 일어날 변화에 대한 정직한 설명이 필요할 것이다 – 당신의 아이는 영리하다. 그는 상황이 통제 불능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그것을 느끼지만, 그는 어떻게 일을 더 잘 만들 수 있는지 개념이 없다. 그는 실제로 오랫동안 다른 유형에서 거절감을 알아차리고 있다.

그리고 심지어 당신으로부터도 (그 짜증나는 표정, 그 눈물, 그 한숨) 당신과 당신의 아이는 한 팀이다. 내면 깊은 곳에서 많은 사랑을 하고 이 일을 이겨낼 것이다. 당신의 관계는 향상될 것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삶은 훨씬 더 나아질 것이다. 당신의 아이가 그 이후로 모든 사람들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새로운 것을 시도했던 어떤 수정이 일어날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은 통제에 기초한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항상 엄마와 아빠가 총체적인 통제를 유지한다.

이 양육방식에는 엄격한 규칙과 일정이 있다.

부모는 철권으로 아이들을 지배한다.

지침과 벌칙은 예외가 없다. 그리고 그것이 필요할 때 극도로 질서정연하고 시기적절한 스타일로 제공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단점은 보통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자란 아이들이 많은 사랑이나 열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자유롭게 생각하거나 스스로 선택을 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그들은 종종 스스로 믿는 데 문제가 있기 때문에 성숙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아이들을 좋아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양육을 어떤 규율로 보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손을 대고 그들이 잘못된 행동을 할 때마다 그들의 아이들이 직면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매우 조심한다.

그것은 괜찮고 그것에 대한 걱정은 완전히 그들의 아이들을 키우는 데 엄마와 아빠가 그들의 아이들을 키우는 데 어떤 디자인을 사용하는가에 달려있다.

그들이 성장할 때, 그들이 엄마와 아빠가 되는 전반적인 경험일 때, 그들에게 좋은 보살핌과 조언이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현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때때로 당신의 아이를 때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가 나쁘거나 부정확한 것을 만들기 때문에. 적절한 방법은 그들을 가르치고 그들의 잘못된 방법을 고치는 것이다. 규율이 단지 엄격한 양육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부모로서의 당신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부모 지원 컨설턴트들은 당신이 어떤 것을 위해 징징거릴 때 절대 당신의 아이에게 굴복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한다.

이것은 단지 그가 큰 소리로 불평하고 그것을 위해 충분히 오래 투덜거리는 한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준다. 어린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이 아이들을 키우는 것에 대해 상당히 신선하기 때문에 더 단순하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다.

내가 ‘양육자녀’라고 부르는 실천에 들어가면, 언젠가는 가족이 바뀔 것이다. (다재다능한 성격 때문에) 자유주의적인 자연적인 경향을 보이는 당신의 가족은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가 강한 개인 권력을 갖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활기차다면, 당신은 분명히 그가 자신의 개인 권력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영적인 아이들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그래서, 무엇이 이 선호하는 아이의 결과가 되었는가?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보다 그를 더 즐겼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그에게 평화롭게 말하지 않을 수도 있다.

37:3 -45:1에서 완전한 이야기를 보라.

당신이 뛰어들고 싶어하고 엄마와 아빠를 손주들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결국, 그것은 당신의 삶의 대부분을 실제로 해낸 것이지만 그것은 당신의 일이 아닙니다. Joes 과업입니다. 그래서 진짜 걱정은, 어떻게 조를 실제로 육아 기능에 뛰어들지 않고 도울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읽고 조사하고 일반적으로 부모가 되기 위해 준비된 모든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양육에 대한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위해 수업을 듣고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어떤 개인적인 우려를 다루기 위해 노력과 개별적인 에너지를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