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뉴스레터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이 메일 뉴스레터는 유료 구독의 전조가 된다. 스포츠는 당신이 이 매체로부터 받을 수 있는 것을 가장 약한 선택으로 간주하고 있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터들이 그것들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하는 것이다. 몇 가지 좋은 스포츠 선택은 당신이 진정한 품질의 스포츠 선택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회원 가입에 당신을 유인하기 위해 제공될 것이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것은 당신에게 수백 달러가 들 것이다.

강점: 이 부문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인정받지 못하는 선수일 것이다. 그는 메이저 2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이것은 그가 실제로 파산할지도 모르는 한 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전에서 4-1로 이겼고, 그 그룹은 이 그룹에서 이번 시즌 내내 6번의 로메로 중 5번을 우승했다.

어떤 경우에는 이 게임이 너무 쉬워 보일 수도 있지 않은가? 당신은 그들의 에이스가 문제 베어스와 그들의 시작 투수인 아담 램버트와 함께 올라가는 계절적 강국을 찾을지도 모른다. 글쎄, 너는 바보가 아니야!상당한 분필을 먹는 대신, 우선 팀이 2점 이상 이기지 못하고, 항상 이렇게 쉬웠더라면 승리를 늘리기 위해 런 라인을 하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게 된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에서 우승한 후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다시 500 경기를 뛰었습니다. 야구 시애틀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부서는 팀으로 타격 233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애틀 최고의 공격수는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시애틀에서 시작되는 277 타율로 185점을 기록했습니다. 시애틀은 시애틀에서 시작되는 타율 투구 인원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품질을 가지고 있다.

18 오클랜드 스포츠(27-27) – 오클랜드는 아메리칸리그 웨스트에서 실제로 움직임을 보인 또 다른 그룹이다. 애슬레틱스는 리그에서 가장 낮은 득점 팀 중 하나이지만 실제로 가장 적은 득점을 허용했다. 또한 오클랜드는 실제로 282개의 자책점을 가지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37개의 품질이 인사로 시작된다. 육상의 최고 선발 투수는 실제로 트레버 카힐이었고, 6승 202개의 평균적인 오클랜드 최고 공격 게이머가 실제로 가지고 있다.

272타율의 코코 크리스프였다.

팔이 실제로 mlb 시험장에서 평가된 후에, 컷은 보통 만들어진다. 스카우트들은 모여서 다음 단계의 시험을 위해 어떤 게이머를 유지할지 선택한다.

이 시점에서 그들의 숫자를 듣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운동은 끝난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나오는 힘은 어디에서 비롯되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꾼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인데, 실제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선호되는 선택의 또 다른 불리한 부분은 만약 여러분이 항상 일어나는 큰 호의를 잃는다면 – 큰 호의를 가진 사람에게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력이 있다는 것이다. 사실, 큰 호의는 여러분이 더 낮은 기회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전형적으로 내려간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몇 시리즈를 잃는다면, 여러분이 현금을 되찾는 데 꽤 어려운 시간이 걸릴 것이다. 야구는 꿀돈의 모든 라인을 돌고 있다.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농구와 축구와는 달리, 야구 스포츠의 내기는 단지 각각의 비디오 게임 이벤트의 진정한 우승자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스프레드는 각 측면을 위해 가져가거나 놓아야 할 돈으로 운영된다. 상황을 생각해 보자.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변호하고 있다고 가정하자. 올해 양키스가 훌륭하고 로얄즈가 그 멋진 해를 보내고 있지 않다고 가정하자. 여기서 양키스 -300 로얄 +270으로 한 줄을 목격할 수 있다.

이번에는 비디오 게임 대 2개의 상위 팀인 팀 X와 팀 Y를 볼 것이다. 모든 것이 동일할 수 있고, 라인은 Y팀 -110 팀 X +105와 같은 것일 수 있다.

알다시피, 팀이 가까이 있 프리미어리그중계 을수록, 라인은 100달러에 가깝다. 확산의 과제는 결과를 예상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러나 내가 이것을 제기하는 대중적인 의견을 나누기 위해서. 예를 들어, 이것은 다음과 같다. 시즌이 있었다.그들은 야구에서 가장 나쁜 그룹이었다. 로얄즈는 500세 이하 팀을 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팀이 실제로 이긴 것보다 더 많은 경기에서 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중요한 숙취에 빠져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로 운전석에 앉아 있다.

푸졸스는 지난 5월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고, 4월 평균 250개의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로 끝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그의 리그 선두인 18개의 집으로 브루어스를 1위로 밀어넣는 것을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