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작품의 자격을 얻도록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Categories: 건강 - 마사지

나는 그 마지막 작품의 자격을 얻기 위해 당신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복잡하고 또한 숙달하기 어렵다.

몸의 90%가 물로 형성된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도 죽는다는 것을 알아내라. 청량음료, 주스, 그리고 가끔 특정한 몸에 물을 주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을 수 있고, 당신의 세포로 기다림이 수 톤의 설탕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체지방을 잃기 위해 여분의 플랩이 있다면, 다른 것들로부터 설탕이 든 지방 대신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워라. 음료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오랫동안, 처음에는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속까지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어 걱정된다. 나는 내가 존경하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던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와 비슷해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그것이 여성일 때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은 내 모습이 아니야. 네가 내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올리는데 1년이 걸렸어.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 나는 거울을 보고 여자 화장품을 보는 거야.

여성의 키도 완벽한 체형에 기여하기 때문에 56인치에서 510인치 정도의 어떤 것은 당신의 여성들에게 믿을 만한 높이로 간주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의 높이는 사실 여성들에게 존경받는 이유다.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여성에게 추천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길이와 너비는 완벽한 크기로 간주된다. 체중에 관한 한, 약 146인치의 66kg에 해당하는 파운드는 또한 여러분의 완벽한 체격에 맞는 무게로도 알려져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올바른 기능 장애를 믿게 할 수 있다.

내 몸은 여전히 기대되는 어머니들을 믿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그 생각에 도전한다면, 만약 당신이 그 생각에 도전한다면, 실제 몸이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내기 시작한다.

왜냐하면 보통 임신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생각은: 내 몸은 임신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몸 안에 아기를 얻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기 때문에 당신이 출발하는 것이다. 그것을 꺼내다

왜음, 체중 운동이나 칼리스테닉이 필요할 때, 당신은 단 한 번의 세션에서 힘과 심근 운동을 하고 있다;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지구력과 에너지를 위한 체중 감량에 대한 일반적인 방법. 따라서 당신은 미친 듯이 체지방을 태우고, 엄청난 근육의 힘 마사지 과 정의를 총체적으로 운동해야 한다.

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기력, 배지방, 알레르기, 둔한 피부와 같은 모든 증상들이 점차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모든 것 안에서 행해지고 있는 것을 무시하기로 선택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들이 언급을 멈추거나 종종 이 노화 개념의 일부를 가정할 뿐이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의 간이 축적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신호한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을 가정하는 것은 우리의 간을 따라가기를 바라고 있다.

우리가 숨쉬는 독소는, 그 일은 처리하기가 불가능해집니다

나는 즉시 일주일 동안 내가 계획한 창조적인 작업 블록을 모두 따랐다. 나는 신체 휴식을 내 주 안으로 설정했다. 그리고 나는 몇몇 사회 활동은 코칭, 글쓰기, 사업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계획했다. 따라서 신체와 다른 영역에서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중요하다. A 사람 당신이 얼마나 체중을 재는지, 당신의 모양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놓칠 수 있다.

당신의 체내 지방 비율을 결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 부분은 부분이다. 체지방이 10파운드가 넘는 100파운드의 사람은 10파운드의 과다 지방을 가질 것이다. 나머지 90파운드는 지방 이외의 다른 조직으로 구성될 것이다. 이것들은 근육, 뼈를 포함할 수 있다.

다양한 다른 부드러운 구조.

또 다른 유리한 점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과 깊이 연관되어 있고, 각각의 운동으로 당신의 몸에 있는 광범위한 주요 근육들을 생각해 보라!예를 들어, 당신은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일으키기 위해 발까지 사용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조직을 참여시키고, 쪼그리고 앉는 것을 하는 것은 당신이 창조했다고 생각할 수 있는 저렴한 칼리스테닉 운동에도 적용된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은, 모든 근육 그룹을 한꺼번에 사용하고, 여전히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다!

네!우리 몸은 특별한 자연 치유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는 간에서 분해되어 혈전을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