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Categories: 비즈니스 - 목공

BPower 드릴: 코드 드릴은 상당히 많은 액션을 볼 수 있으며, 목공예에 들어가는 모든 유형의 기능에 대해 가변 속도를 만들어야 한다.

비록 지금 시장 내부에 코드 없는 드릴이 있지만, 코드 드릴은 훨씬 더 많은 힘을 제공하며 마찬가지로 더 다재다능해서 함께 뭉칠 것을 권고한다.

당신은 보통 단순한 프로젝트로 시작하므로 그것을 건설하기 위한 어떤 계획이나 지시도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한 가지를 재고하고 싶을 것이고 나는 당신에게 왜 당신처럼, 그렇게 쉽게 목공일을 할 필요가 없었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특정한 방법을 목표로 하는 비디오가 있다.

이것들은 당신이 어떻게 완화된 가장자리 비둘기를 자를 수 있는지를 설명해 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쉽게 뒤집힌 그릇을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줄지도 모른다.

20년 넘게 목공일을 하면서 살아온 후,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을 시도하는 것을 결코 단념시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분명히 그들에게 주의를 주고, 만약 당신이 어떤 사람과 관련된 것이 단순한 마음인지 아니면 사실상 어떤 어려움도 대비하지 않는지에 대해 완전히 감사한다면, 그 안에 뛰어들기 전에 진정한 그림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올바른 목공 공구를 구입하는 것은 언뜻 보기에는 다소 자기 설명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종종 이러한 도구의 양은 공급 목록에서 제외된다. 파워 공구는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예산을 크게 삭감해서는 안 된다.

좋은 망치나 망치는 단단한 손잡이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머리를 단단히 고정시키는 데 문제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섬유유리나 강화 손잡이를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그 특징을 선택하는 것은 단지 편안함과 비용 중 하나이다. 좋은 망치는 단지 10달러에 살 수 있고, 말렛은 크기에 따라 더 비쌀 수 있다.

목공에서의 일을 시작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목공 그룹으로 시작해야 한다.

목공 계획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에게 접근 기법과 팁을 가르쳐 줄 전문가와 관련된 이익을 얻고, 목공 초보자들이 제한된 기술을 가지고 있을 때 곧 사용할 floor sanding sydney 다른 기술을 고려하는 것을 흥미롭게 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기술이 제때에 도착할 예술의 더 어려운 일을 못하게 하는 것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지 마라. 흥미로워 보이는지, 좋은지 선택해봐.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프로젝트를 지루하게 한다면, 그것을 그냥 지나쳐라. 목공이라는 모든 생각은 재미를 위한 것이고, 더 효율적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프로젝트다.

목공예품에 대해 가장 위대한 것은? 그것은 가족들에게 지루한 가족 경험처럼 보이지 않고 서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당신의 아이는 장난감 상자를 직접 사용하거나 나나와 아빠에게 그녀의 전선을 위해 멋진 작은 새 집을 주는 바로 그 직후 그들 자신의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스릴을 얻을 것이다.

이런 복잡하지 않은 목공 프로젝트를 친구에게 선물하고 사랑하는 전략으로 주는 것은 어떨까? 당신은 초나 사진을 잡기 위해 보석 상자나 벽 스콘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인정하는 아이들을 위한 나무 장난감을 생각해 보았는가? 리스트는 당신이 만들 수 있는 직설적인 목공 프로젝트에 대해 계속된다.

더 복잡한 것에서 목공 조인트까지 발생하는 것은 비둘기 발가락 조인트다. 그러나 이 조인트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조각을 함께 연결하는 것을 감안할 때 절대적으로 강하다. 이 목공 조인트는 손톱이나 나사가 필요하지 않지만 접착제와 함께 고정된다. 이 도브테일 조인트의 손가락은 각도로 잘려져 있어 서랍의 가슴으로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서랍의 둘레가 가장 잘 말하는 곳에서 서랍의 둘레가 가장 잘 말한다.

마터 조인트는 수용 단부 조인트와 유사하다. 부착되는 목재의 끝은 45도 각도로 절단되고, 그 끝은 함께 배치된다. 이 부상은 약한 조인트지만 엉덩이 조인트와 같이 매우 쉽게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스플라인으로 보강될 수 있다.

스플라인 A 스플라인은 동일한 홈에 삽입된 나무 줄무늬다. 조인트는 스플라인 미터 공유로 되어 있다.

가정 목공사업 비용을 계산하는 확실한 방법을 보유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추가 가이드를 제공하여, 지역 회계사와 재정을 논의하는 것 외에, 이 6가지 사업 비용을 주목해야 한다.

일단 야외 가구 프로젝트를 숙달하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프로젝트든 다룰 준비가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험해야 한다.

이 목공 계획의 세부 사항을 검토하여 프로젝트가 얼마나 어려운지 확인하십시오. 몇 단계의 단계와 너무 많이 관여하는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프로젝트에 필요한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장비에 대해 생각하고 보장할 수 있는 장비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