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리들 중 몇몇은, 고통이 계속되고, 어쩌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빠질지도 모른다.

Categories: 건강 - 요통

하지만, 우리들 중 몇몇은 통증이 지속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빠질 수도 있다.

이 경우의 작은 비율에서, 의사들은 실제로 원인을 지적할 수 있고, 물리 치료를 위해 당신을 보낼 수도 있고, 더 나쁜 경우에는 수술을 권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의사들은 근골격계 기능장애의 진단과 치료에 경험이 거의 없다. 그들은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약을 처방함으로써 쉬운 길을 택한다.

그들의 고객들은 행복하고, 고통이 완화되고, 문제가 해결된다.

만약 당신의 현재 체중이 당신의 이상적인 숫자를 10파운드 이상 초과한다면, 체중 감량 식단은 곧 시작되어야 한다.

특히 복부 주위에서 체중이 증가하기 시작해야 한다.

이 체중은 당신의 몸의 중력 지점을 바꾸는 경향이 있다.

이 체중은 당신의 낮은 등을 긴장시키고, 만약 그들이 장기간 머물 수 있다면 그 지역에 만성적인 고통을 일으킬 것이다.

그것이 고정관념적이고, 심지어 코믹하고, 심지어 요가에 대한 인상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사실과는 거리가 멀고, 특히 당신이 임신하는 동안 당신이 하는 요가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마도 그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특히 임산부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운동의 한 형태일 것이다. 당신은 이 9개월 동안 당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풍부한 이점을 발견할 것이다. 이 일련의 운동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가? 사실 꽤 많이요

스트레스와 관련된 통증은 매우 현실적이며 보통 허리 아래 부위에서 발생한다.

그것은 또한 어깨와 목 부위에도 나타날 수 있다.

고통은 실제로 뇌에 의해 만들어지고 당신이 받는 스트레스의 일부를 잊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된다.

환자 하나하나와 환자 하나하나가 독특하다는 사실 때문에 어떤 치료 과정을 추천할지 알 길이 없다. 하지만 이 점을 생각해보라. 만성 통증을 치료하고 관리하는 전문의가 만성 통증을 치료하게 하지 않을까, 아니면 가정의사가 그렇게 하지 않을까?

만약 당신이 끈기있거나 심한 요통을 앓고 있다면 의사로부터 진단을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의사는 진단 검사를 하고 당신에게 완전한 신체 검사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고통의 근원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효과적인 치료 계획이 어떻게 보일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엄마라면, 당신은 의자에 앉아 있는 동안 아기에게 모유를 먹일 필요가 있다.

소파에 누워 있는 것이 아니라, 종종 엄마와 아기에게 가장 편안한 위치다. 당신은 또한 모유를 먹이는 동안 편안한 베개나 패드를 뒤에 놓을 수 있다.

TIP!당신의 입장이나 입장에 상관없이 반복적인 스트레스 상해를 피하라. 특히 집 청소나 업무 관련 프로젝트와 같은 반복적인 작업을 완료할 때 이것을 유념하라.

가방이나 다른 물건을 가지고 다녀야 한다면, 당신이 가지고 다니는 무게를 고르게 분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핸드백이나 책장이나 노트북과 같은 물건을 자주 가지고 다니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몸의 더 https://www.ecosamsung.com 넓은 표면적에 무게를 퍼뜨리는 배낭을 시도하라.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뒷통수를 제한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고통이 극심하거나 길어질 경우, 당신의 일반 의사는 진단 작업을 하고 공식적인 치료를 처방하기 전에 당신의 의료 기록을 살펴보고 싶을 수도 있기 때문에, 당신의 의사와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끝편안한 자세로 몸을 완전히 이완시켜 요통에서 벗어나게 하라. 일단 이렇게 하면 신체 부위와 특정 근육을 격리시킨다.

만약 이런 것들이 효과가 없다면, 마지막 선택은 수술 후 수술로 인한 통증을 느끼지 않도록 마취를 적용하는 것과 함께 허리 수술을 하는 것일 수 있다.

수술 후 회복하는 데 시간을 가져야 한다.

회복 후, 등과 몸이 정상 기능으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물리치료를 해야 한다.

척추관절은 요통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효과적인 방법으로서 더욱 주류화되고 있다.

척추관절염의 의사들은 근골격계와 함께 일하도록 고도로 훈련되고 허리 질환의 흔한 원인인 척추의 문제를 교정하기 위해 특정한 조정을 하도록 도와준다. 그들은 신경계에 정상적인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자주 운동을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것이 통증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통증을 가중시키고 허리 근육을 발달시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허리 상태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허리 불편을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 단단한 매트리스를 찾으십시오. 전문가의 합의는 매우 부드러운 스펙트럼 끝에 있는 매트리스가 허리 불편을 조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매트리스가 얼마나 단단해야 하는지 잘 모른다면 의사에게 다른 상점에 가서 올바른 매트리스를 찾을 때까지 필요한 만큼 매트리스를 많이 사용해 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