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그 일을 끝내는 것의 중요성과 기능에 더 집중하고 그 이익을 위해 명심하라.

Categories: 가정, 가족 - 육아

항상 일을 끝내는 것의 중요성과 기능에 더 집중하도록 명심하라. 그러면 이익이다. 보상은 포함된 보상이다. 훨씬 더 나은 당신은 궁극적인 보상이다.

그들은 서로를 반대의 극단으로 몰아갔고, 이것은 그들이 믿을 만한 육아팀으로 함께 일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다. 그들은 육아 스타일을 놓고 싸우고 있었고, 종종 서로를 해고하고 심지어 종종 서로를 해치고 있었다.

네, 현금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많은 값비싼 선물을 살 수 있지만, 돈은 그들이 만년에 잘 다재다능하고 두려움이 없고 자신감 있는 성인으로 변하기 위해 필요한 사랑과 관심을 살 수 없다.

아이들이 손을 뗄 때, 이것은 아이들에게 행동하고 그들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기분 전환이나 재미있는 활동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다. 이것은 조가 자신을 모으기 위해 몇 분 동안 주고 멈추게 한다.

이 단계를 선택함으로써 조는 조의 기록을 부모의 실습으로 남기고 조가 아이들을 혼자 양육할 때 가지고 있는 문제를 없앤다.

이것은 어떤 경우에는 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일터로 남겨 두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것은 양육의 애착 스타일을 존중할 지속적이고 꾸준한 간병인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들이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각 친척이 할 시간과 시간이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일정을 정할 것을 제안한다.

나는 지난 세대의 엄마들이 모두 엄마 일을 하고 있지 않았을지도 모른다고 느낀다. 그리고 내가 실제 직업에서 수입을 얻는 것을 제안함으로써) 그러나 오히려 아이들과 함께 집에 머물렀던 엄마들 그들의 임무는 그들의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었다. 그들은 그들의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아이들을 섬기는 방법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나는 서비스가 단순히 제공하거나 금전적인 준비보다는 다양한 마음이나 마음가짐에서 나온다고 믿는다.

자녀를 키우는 데 긍정적이고 중요한 결과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인가?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파트너를 폭행하지는 않을 것이다. 10가지 행동 목록을 작성하고, 그 후에 신중하지만 단호하게 시도해보라. 기억하라, 그것들은 유용할 수도 있고 유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2단계로 돌아가라. 그래서 그는 허용 가능한 행동의 개방 경계가 되어라. 그래서 그는 다른 때, 그는 지배하고 분열하려고 시도했고, 한 엄마와 아빠를 다른 엄마와 겨루기 위해 전술적으로 다른 엄마와 겨루려고 했다.

아이들을 잘 지도하라. 아이들이 살고 긍정적이고 유리한 방법으로 생각하도록 돕는 좋은 지도를 제공하라. 그들을 오도하거나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나는 끊임없이 내 아이들이 스스로 문제를 연구하고 조사하도록 격려한다.

또한 나는 그들이 많은 질문을 하도록 격려하고 심지어 내가 자율적이 되도록 격려한다.

단순히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해야 하며, 당신의 아이도 존중해야 한다.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서로의 말을 듣고, 다른 사람의 안녕과 재산에 대한 존경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의 다른 아이들과 부모님을 많이 존중하지 않는 이 아이에게 그만두어서는 안 된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소중한 돈과 시간을 소비하는 10대 때부터의 출산 수업을 거치지 않고,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맞게 이 ╲❤️휴대폰도청 | 핸드폰도청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위치추적❤️⎠╱ 루어질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자녀들의 일반적인 발달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왜 여러분을 방해하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고 겉으로 보이는지를 발견하게 될 것이고, 이상적인 반응으로 그것을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모든 행동이 악의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많은 아이들과 함께, 해로운 활동들은 주의를 필요로 한다; 여러분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과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자녀에게 삶을 즐기고 사랑하도록 가르치고, 여러 가지 상황에서 긍정적이고 행복하도록 가르치라. 빡빡한 곳을 통해 저항하고 인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하여 삶을 최대한 활용하고 삶의 즐거움을 최대한으로 가져가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알게 하고, 감사하게 가르치라. 자녀들이 확신을 갖고 행복과 편안함을 발견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자신의 마음 속에 알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은 나이가 들수록 세상을 더 많이 찾을 것이다. 좋은 도덕과 가치의 구조가 평가될 때 당신의 아이들은 문제를 경험하고 그 방법에 따라 힘든 시간을 보낼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훌륭하게 키울 때, 당신은 그들이 근거가 있다는 사실 때문에 그렇게 많이 조바심을 내지 않을 것이다.

아이를 키우는 것은 확실히 그들의 인생에서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 있는 엄마와 아빠들에게는 간단한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유익한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자라서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될 때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자랄 때, 당신의 아이들이 제대로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에 있는 손자들에게 영원한 절차를 다시 한 번 반복하도록 즐거움을 준다. 행복은 알고 있다.

무한대

아이를 제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