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회사들도 배송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해운 & 항만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회사들은 또한 배송의 질을 저하시킬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이 포장되어 선적된 가구와 대화할 것으로 기대하는 높은 기준이 아닐 것이다. 이 회사는 배송 물리적인 것을 구하기 위해 가능한 한 한 한 상자에 밀어넣을 것인가? 그 상자들은 물건에 맞춤 제작된 것인가? 이 회사는 일년 내내 창고 선반에 놓여 있던 미리 상자에 든 나이트 스탠드를 선반에서 꺼내서 상자가 이제 슬럼프에 빠지기 시작했거나 심지어 날씨 손상까지 입는가?

또한 호환되지 않는 배송 옵션이 있는 항목이 함께 새 카트를 추가하면 체크아웃 시 배송 옵션이 올바르게 계산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오타이그, 일등석 전용 항목 및 페덱스 전용 항목 순서로 조합)

일단 상자가 있으면, 가장 흔한 물건에서 물건을 포장하기 시작하려면, 여러 개의 취약한 물건을 배송할 때 거품 랩으로 포장하고, 각 조각을 개별적으로 포장하고, 잘 포장해야 할 것이다. 그들이 배송 중에 쾅쾅 부딪히지 않도록 많은 패딩을 해야 한다.

국제적으로 출하할 때 제한 품목을 찾아보십시오. 제한 품목으로 인해 배송 비용을 지불하고 반환한 다음 두 번째 배송과 관련하여 두 번째 배송을 계획하고 있는 경우 국제적으로 해당 국가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배송에 절약할 수 있는 제한 품목 페이지를 찾도록하십시오. 대부분의 우체국은 국내 및 국제적으로 우편으로 발송할 수 없는 제품 목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심의 여지가 있지만 약간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연구는 당신이 그 소포에 두 번 자금을 대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상인들이 온라인으로 배송을 광고한다.

물론, 무료 급식은 없고, 무료 배송은 정말로 없다. 즉, 상인이 그들의 오버헤드에 배송비를 쌓는 것을 의미하며, 제품 구매 가격은 주로 세 가지 이유로 사용된다.

더 일반적으로 국내 선적료는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하느냐에 따라 책정된다. 당신은 아마도 관련 돈의 가치가 있을 작은 물건에 대해 몇 달러를 지불할 수 있지만, 그다지 비싸지 않은 것을 선적하기 위해 당신의 재산을 쓸 수 있다.

틈새 사이트를 통한 이런 종류의 국내 선적은 단지 물건의 무게를 통해서만 근거하지만, 진정한 가치에 근거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당신이 당신의 명령에 따라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지 알아보라. 시스템을 통과하거나 더 빠르고 더 안전한 배송 방법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싶은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알려진 회사가 아니라면, 드롭 화주들은 당신이 매달 수수료를 내야 할 것이다. 왜 당신은 판매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은 교통을 끌어들이지 않는 한 그들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매달 청구서를 지불해야 하는가?

내 치료법은 우리에게 몇 가지 무료 및 무료 배송을 하도록 하고, 이것을 생각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20달러의 무료 배송을 발송하기 위해 결합한다면, 당신이 부과하는 구매 가격은 당신의 인종보다 약간 더 높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가격에 배송을 추가할 수 있는 고객 수치를 생각하지 않는가? 당신의 전술이 좀 은밀할 것이라고 생각하게 할 수도 있고, 당신의 등급이 히트할 수도 있고(또는 확실히 알지 못한다) 대부분의 노련한 사업주들은 경쟁이 이미 치열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검색 엔진에 당신의 사이트를 얻기 위해 매일 싸우고, 당신은 고집이 센 공급자들에게 대처하고, 게다가 당신이 모든 법과 규정을 따를 것이라고 항상 확신한다.

필요한 모든 사람이 상업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다.

운송비를 흡수할 수 있습니까? 불행하게도 어렵고 빠른 규제는 없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물건이라도 무료로 선적할 수 있는 확실한 이유가 있다.

어떤 유통업체는 역사를 만들기 위해 세금 신분증 번호를 요구할 것이다. 다른 유통업체들은 당신에게 새로운 딜러 수수료를 받거나 현금 예금을 내라고 요구할 수 있다.

주로, 다른 호기심을 찾는 사람이나 싼 사냥꾼 없이도 당신이 진지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조치들이다.

많은 가격 비교 사이트들이 이 특별한 귀뚜라미들과 다른 까다로운 귀뚜라미들을 단속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의 예상 비용은 과거에 비해 훨씬 적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상인들은 이러한 종류의 것들을 사이트 비교 목록에 넣을 방법을 정했다.

국제 경계를 넘을 때, 당신은 수많은 나라의 부담금을 알아야 한다.

ems통관 한, 당신은 단지 당신의 차를 팔거나 자동차 운송 과정을 계속하는 것이 더 가능한지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부과금은 전체 비용을 상당히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호주와 프랑스와 같은 나라들은 블루북 거래로 관세를 30%로 부과한다.

간단하다(그리고 나는 쉽지 않다) 어떤 제품을 판매할지 결정하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예: eBay(TM), 광고, 건축 현장 등을 통해). 또한 부러운 생활방식으로 가는 길에 있을 수 있다.

공간의 지속시간 이것은 매우 중요한 질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