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거래 펀드 대 거래소 거래 펀드와 관련된 부분을 소유함으로써

Categories: 금융 - 주식

거래소와 관련된 부분 대 단일 기업 특정 리스크를 소유함으로써 이미지에서 제외할 수 있다.

수백 개의 다른 펀드에서 선택할 수 있고 그 중 많은 펀드가 주식 자산이다. 예를 들어, 심볼 SPY는 금이나 은으로 가장 훌륭한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GLD나 SLV를 고려할 때 발견된 진정으로 주요 기업들 중 가장 많은 것을 포함하는 S&P 500 지수를 추적한다.

그리고 사실상 모든 펀드를 주요 거래소에서 교환한다.

애플, 인텔과 같은 IBM은 그렇게 한다

당신의 거짓 희망으로부터 손실을 입지 마라 – 일부 투자자들은 두려움과 같은 감정이나 시장 장소가 곧 발표될지도 모른다는 거짓 희망에서 손실이 계속 쌓이든 상관없이 판매를 거부한다.

그리고 이 방법이 최선의 선택으로 보인다면 판매하라.

그러므로 실수에서 배우는 것은 분명하며, 단지 한 번 이상적인 전환을 하는 것을 멈출 뿐만 아니라, 당신이 이익으로 끝날 수 있는 전환을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실제로는 연구를 끝내고 시작하는 것이 더 낫다. 따라서 성공적인 무역업자를 부정하는 것이 당신의 슬립에서 지속적으로 공부해야 한다.

그래야만 당신은 다른 유형의 시장과 그들의 트렌드를 마스터할 수 있다.

주식시장에서 환영받는 가장 전형적인 경향 중 하나는 반복하는 것이다. 카페인 음료는 항상 같은 구멍이나 덫을 떨어뜨림으로써 실수를 포함한다.

이것은 초보자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상인들에게도 그보다 앞서 있는 것이다.

외로움을 기억 해외선물대여계좌 하라. 더 좋은 전화 한 통, 나는 고객들에게 대부분 현금을 가지고 있었고 10월 충돌 후 1987년 8월에 최고조에 달했던 시스템 시장을 보류했다. 나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이 나에게 공황상태가 닳았다고 묻는다면, 그들 중 몇 명은 사기 위해 용기 있는 살충제 현금을 소환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우리가 다시 낮은 가격을 보지 못한 것은, 그리고 왜냐하면. 그들은 구매 권고안을 만드는 데서 나왔지만, 그것이 투자할 시간이었다.

당신은 더 높이 올라가고 상승하는 주식을 볼 수 있다.

이것은 개인적으로 나에게 주식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

그것은 사려는 유혹적으로 보이지만, 당신은 명심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주식도 곧장 올라가지 않기 때문이다. 또는 얻는 것이 지구상에서 모든 이익을 낼 수 있는 지점에서.

마찬가지로, 항상 취득의 종류와는 대조적으로 세금 효율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돈을 창출하고 싶다면, 정확하게 시작하도록 보장하라. 당신은 직접 투자하거나 상호 투자에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시간, 인내력, 그리고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이런 종류의 투자는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체크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지시를 받을 것이다.

조직화된 시장의 시작을 위한 투자 세계의 일부인 특정 위험이라는 제품이 있다.

그리고 2011년의 여전히, 그리고 그것의 위험 속으로는 최고의 주식 투자를 찾는 평균 투자자들이 쉽게 피할 수 있는 위험, 예를 들어 그것을 설명하겠다. 방금 지나간 해는 2011년이고, 당신은 그 주식 시장에 뜨겁고, 큰 성장과 기술 중소기업을 선호한다.

당신은 섹터에서 가장 좋은 주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것을 팔고 시간을 표시하라. – 이것은 다소 어려운 고혈압 투자자들이고,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고 싶어 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경우 또는 항상 가지고 있다고 가정할 것이다. 그들은 과잉 거래하고, 시장 장소가 언제든 간에 흔들리기 때문에, 거기서 약간의 버즈 컷을 포함하는 약간의 머리를 잘라라.

트레이더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곧 작은 마진을 갖게 될 것이다. 심리적인 필요성과 기분이 좋아지기 위해서는 회복력이 있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이 계획 이후 거의 큰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아마도 가장 많은 주식 시장 운영자인 제시 리버모어는 그 현금이 앉아서 촬영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옳다고 말하고 으스대며 앉아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큰 돈은 실제 큰 가격 움직임을 만들고, 일반적으로 일할 시간이 필요한 것을 찾는다. 객관적인 분석이 어떤 순서로 하는지를 알려주지 않는 한, 위치를 봉인해야 할 이유

많은 사람들이 하루 중 거래하는데, 그것은 특히 위험한 일이다. 언젠가는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때로는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시장이 가라앉는다. 어떤 사람은 약세 시장에서 돈을 벌고 있다.

만약 당신이 낮은 시장을 얻을 때 불 시장에서만 통화 시장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또 다른 옵션이 있다.

또한 개인은 날씨가 흐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여기 당신은 구매하기로 결정한 높은 사람을 팔 수 있다.

그리고 나중에 급등이 감소할 때 더 낮은 비율로 구입한다.

따라서 당신은 더 낮은 가격에 구매하고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한다.

그러나 이 거래의 수법은 투자 주식에 대해서가 아니라 주간 거래에서만 실행될 수 있다.

돈을 제대로 분배하고 다양한 범주의 주식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