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신용카드에 0%의 이자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Categories: 금융 - 신용카드

많은 사람들은 신용카드에 0%의 이자가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틀렸다. 여기서 0%의 APR 카드가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몇 장이다. 만약 더 이상 어디를 봐야 할지 불평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매월 0%의 이자를 얻음으로써, 당신은 재산을 절약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당신이 자산을 사용하고 있다면 정확히 사용할 수도 있다.

많은 카드들은 새로운 사용자들을 끌어들이고 유혹하기 위해 0%의 이자를 도입하는 기간을 제공한다.

이것은 엄청난 액수가 될 수 있다.

그들은

보너스 보상은 당신이 지불 카드를 처음 열 때 제공되는 것이다. 궁극적으로 주어진 기간(일반적으로 3개월)에 특정 수량을 제공하는 한, 보너스 보상은 100달러에서 시작하여 500달러까지 이동할 수 있다!아니면 여행에 빠져있을 때, 세계 어느 곳에서도 제트기 표를 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마일을 이동한다.

잔액과 30일마다 전액 지불하라. 지불을 지연시키지 말고 매월 잔액을 전부 지불하려고 노력하라. 이렇게 하면 이자 요금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다.

그것과 함께 비교하는 것이 당신의 신용등급의 일부로 더 나쁘다고 생각해보자. 각 잔액 330달러에 대해 1,000달러의 신용을 가진 신용카드 3장을 가지고 있거나, 같은 3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고, 다른 두 장은 잔액이 0인 것과 함께 990달러의 잔액을 가지고 있는가? 그 대답은 분명히 지금 당장은 차이가 없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총 3,000달러의 신용과 총 잔액 990달러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신용 세계로서, 이것은 부정확하다. 990달러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 카드 한 장이 훨씬 더 나쁘다.

계획에서 당신은 독자들에게 질문을 한다.

혼란이 그 길을 전개하고 있을 때 나는 어떻게 당신의 신용카드를 살 것인가? 비자나 마스터카드의 능력 없이 사는 사람과 친해지는 방법을 세상에 정하고 있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

이 점을 감안할 때, 신청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신용 점수를 살펴보는 사람입니다. 동의를 하기 전에 정말 엄격한 자동차 회사에 대해 알아두십시오. 현재 신용 점수를 확신하면 계속하여 신청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신용 보고서를 확인하고 평가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거부 당할 때 자신의 보고서에 대한 조사로 간주해야 합니다. 자신의 점수 A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는 신용카드나 다른 모든 거래에 대해 신청하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승인을 받을 가능성이 줄어들 수 있으므로, 현재 상황과 일치하는 자격 기준의 카드에 대해서만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셋째, 신용카드 저장 – 이것은 누구에게나 제한적인 선택일 수 있다.

요즘 많은 상점들이 당신에게 당신이 최근에 구매할 수 있는 cc를 제공한다.

신용 점수가 낮은 부분의 가장 큰 해는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데 있다.

그렇게 하는 유일한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대출이나 신용카드를 꺼내서 반드시 상환하는 것이다. 그러나 위험을 받아들일 대출자를 찾는 것은 문제다.

신용카드가 많을수록 개인과의 최신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지불일자와 지불금액이 많아진다. 개인은 1, 2장의 카드만 있으면 매회 많은 결제를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러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카드들의 목록, 그들의 잔액, 만기일, 그리고 개인에게 최소 월 지불을 함으로써 그들 모두를 계속할 수 있다.

구매할 카드를 찾을 때 가장 낮은 요금과 가장 낮은 수수료와 비용을 가진 당신의 카드를 찾으십시오. 당신은 이것들이 좋은 신용을 가진 사람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고 기대하고 싶지만, 시간과 연구가 있지만, 당신은 불합리하지 않은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이다. 가게 카드는 보통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고객들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그러나 소매점 신용카드를 신청하고 소지하는 것은 당신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적은 수의 애플리케이션을 유지하라.

당신은 당신의 대출자가 당신의 일선에서 고객들이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는 어떤 이상을 준비할 수 있는지 자문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이 사람들이 cc를 사용할 때 당신의 소비자들이 할 수 있는 추가 구매를 할 준비가 되었는가?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는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훈육된 카드 루틴을 채택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용카드와 함께 한 카드는 사용자가 종종 그것을 무료 돈으로 보는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통 그들의 은행 마이스페이스 포커 칩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신용카드를 빌리는 사람들을 위한 무담보 신용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처럼 보이는 이유다.

카드 소유 및 사용 가격 태그 계산 안 함 – 각 요금 카드 옵션에는 다양한 비용과 요금이 포함되며, 연간 수수료는 논의되어야 할 1가지 요소에 불과하다. 카드를 구입할 때 각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총 비용을 계산하여 실제로 어떤 카드를 착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지 확인해야 소액결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