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인베스터즈에 대한 빠른 사이드노트: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리드는 우리와 거래할 의향이 있고 거래할 수 있을 때만 리드가 된다. 하지만, 판매자와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에 대해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수정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당신은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이고 ‘예’라면,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라. 일단 매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다.

이는 당신이 예상한 대로의 미계획 비용에 노출될 가능성이 예상보다 길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하지 못하는 스타오씨엘에비뉴 것이 부동산 투자를 재정적인 악몽으로 만들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단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구원했다. 즉, 내 투자 수익률(ROI)이 총살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쪽이든, 빅이 승리한다.

부동산에 대한 저당권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매달 지불해야 할 것이다. 또한 실제 매수 가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운용할 수 있는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종류의 수입이 월에서 월로 오고 있고, 이익을 내고 있는 한, 그것만이 중요하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이 존재할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보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직 올바른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뿐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한다면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지식을 조정할 것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결국 내가 하게 된 것은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멀티 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었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에 있어서 당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이 알고 이 산업에 친숙할수록, 당신의 큰 성취의 가능성을 더 기대할수록, 당신은 이 약간의 지식으로, 당신은 개인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없다. 18가족의 시간을 더 가져라 사업을 조직화할 때, 더 적은 시간 안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는 아주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수익성이 있고 보람 있는 직업인 것으로 증명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처음 온다면 당신은 당신을 빠르게 압도할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의 사람들, 모든 교육 수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책임 있는 어른들의 도움을 받아 매우 젊은 사람들까지도)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 시골에 처음 왔거나 순례자 이전부터 이 땅에 있었다. 부동산에 투자하라.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외면하라.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달 압류에 들어가는 집은 약 1,200채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매달 어려움에 처한 집들이 3배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운영하기 쉽다는 것이다. 처음에, 그것은 당신이 떠나야 할 것이기 때문에 약간 정신이 없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