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내가,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대답은 그렇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그때 내가 알고 있다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그 대답은 마켓플레이스가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위험이 적은 주식과 주식을 거래하는 것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일을 해줬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자들은 또한 훌륭한 세금 해결책을 제공한다.

그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 감면이 가능하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집을 따라 세입자를 찾을 수 없다면, 당신은 담보 대출을 해야 한다.

당신의 재산은 그 해 동안 세금을 중단할 것이다. 게다가, 만약 그 차량 유지 보수의 가격이 그 부동산이 가져오는 양을 초과한다면,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 면제도 받을 수 있다.

모든 남녀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나의 기사 쓰기 경험에 따르면, 나는 한 가지 이야기조차 쓰기 강남사무실 가 두려운 날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할 수 없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시작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꿈을 실현시킬 필요가 있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부동산 투자는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즉석 부동산 투자에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하는 반면, 자동차 대출은 일반적으로 수익률이 높을수록 부동산의 비용은 더 높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시장이 좋을 때, 그 집은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어떻게 2만 5천 달러를 벌었는지를 의미한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개인이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갔는지?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말할 때 중요하다. 알다시피, 사랑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다. 그리고 당신의 풍요로운 주의 속에서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돌려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홈 투자자로 시작하고, 그들은 모두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위로 올라가는 것을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과 그들이 선호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뛰는 단계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외톨이 조종사를 만드는 꿈을 꾸는 산업 파트너들과도 같을 수 있다.

미시간 애비뉴의 개선으로 가는 가족이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개선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을 사기 위해 소액의 자본만 조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당신에게 주택에 투자하기 위해 주택담보대출을 쉽게 줄 것이다. 특히 당신은 좋은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다.

더 나아가, 당신은 대부분의 은행들이 개인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최대 25년을 주기 때문에 당신에게 어울리는 분할을 조직할 수 있다.

대안적으로, 당신은 임대료로부터 받는 돈을 사용하여 보상할 수 있다.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좋은 현금흐름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장소를 확보한 후, 당신은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해 일을 수행할 수 있도록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임대 지불을 받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다루는 것을 포함하여 당신 자신을 위해 고용하기 위해 당신의 일에서 해방될 것이다. : 마켓플레이스는 마케팅과 비즈니스의 조직이다. 당신은 많은 것을 내놓은 모기지와 금리, 모기지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재산을 거래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그 대부분이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찾아라. 그리고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데 1번 접근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에 있는 구매자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중소기업 내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시켜야 한다고 믿는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를 직접 지도하는 것이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보장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당신에게 원드베 클럽을 주지 않을 것이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게임에서 나온 이름일 수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주택 소유자들의 지불일 수도 있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거지? 왜 그들에게 50센트를 달러로 지불하거나 현금을 절감하는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것을 위해 당신에게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확장된 목표를 위해 지금 당장은 구체적으로 말할 필요가 없지만, 그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는 우연히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가 나열되어야 한다.

실제 장기 목표는 항상 큰 것을 생각한다.

콜라주 사람들을 위한 더 긴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이 이 집을 위한 사진을 더 강력하고 건강하게 만들도록, 여행할 장소, 요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