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인터넷 속도는 당신의 기사에서 당신의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그것은 당신의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 안에 던지는 다소 느릴 것이다. 또는 DSL 패키지는 노트북과 DSL이 전화 접속망 링크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수행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더 빠른 연결에서 나온 것이다. 컴퓨터는 그것과 거의 관련이 없다.

가장 현명한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에 대한 연구로 시작하는 것이다. 개인이 당신의 컴퓨터에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가? 개인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상당히 오래된 컴퓨터(최대 18개월)가 함께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좋은가? 최신의 가장 강력한 기계에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기 전에 잠시 시간을 갖고 이러한 항목이 심각하게 필요한 경우, 모든 면에서 솔직히 약간 오래된 기계에서 우수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에 따라 정확히 달라질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도둑을 잡거나 분실된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가능성이 거의 없는 도둑들이 태블릿이나 노트북처럼 휴대 가능한 기기를 훔치는 것이 훨씬 불편하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케이지에서 가져오는 드라이브를 제거하려면 전진 측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는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더 좋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PC의 후면에서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요즘은 돈이 적지만, 사양을 살펴보면, 단 하나의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미 듀얼 코어인 정말 좋은 노트북이 있고 메모리는 약 320GB 정도 더 있지만 그것들은 싸지는 않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가 더 쉽습니다.항상 데스크톱에 구성요소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으므로, 효과적으로 고장났을 때 매우 유연한 구성요소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기대했던 기계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이러한 경우 당신은 그것을 구입하고 직접 설치하는 것과 같은 CD 드라이브를 하나 더 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물어보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통합된 인텔 HD(4000 그래픽)로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적어도 하나의 유형을 검색해야 한다.

당신은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에 비해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들 기억과 함께, 여러분이 여러 가지 연구를 하고 싶을 때 많은 속도를 제공해야 한다.

노트북은 순수 처리력으로 데스크톱에 의존할 수 없지만, 노트북은 순수 처리력으로 대체할 수 없다. 나의 가족은 게이머다. 따라서 나는 나의 화려한 그래픽을 좋아하지만, 노트북 대 노트북으로 내려간다. 나는 휴대용성을 위한 성능의 방법으로 약간의 희생을 할 것이다. 이것은 내가 노트북을 집 안에 있는 장소뿐만 아니라 거리에 철저하게 배치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이유로 노트북은 완벽한 작업 전문가인 내 가족이다. 종종 집에서 떨어져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더 많은 근육질의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하다. 비디오 편집을 하려면 많은 전력과 메모리가 필요한 우수한 그림과 데스크탑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담배 연기로 인한 먼지 쌓기, 먼지 토끼, 고양이 털, 그리고 검미한 찌꺼기가 주로 내가 말하는 문제인데, 어떤 컴퓨터들은 실제로 청소하는 기술을 가진 중간 쪽에 플러시 핸들이 필요한 것처럼 보인다. 어떤 컴퓨터들은 먼지 층이 구성 요소에 있는 것처럼 짧고 빠르게 먼지가 쌓인다. 어떤 컴퓨터들은 고양이 털과 먼지 토끼를 짧게 가지고 있다.

나는 그들과 관련된 불꽃이 점화될지 궁금해한다.

USB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직사각형 끝을 가진 경우, CPU 중 뒷면의 작은 부분에서 해당 UBS 컴퓨터수리 슬롯을 켜지만 상당한 원형인 경우 CPU 상단의 해당 원형 색상에 부착하십시오.

새로운 데스크톱 전자 컴퓨터를 살 수 있는 소매점이 매우 많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기도 하고, 몇몇은 단지 낮은 가격을 요구하기도 한다.

몇몇은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컴퓨터를 다시 배송해야 한다면, 많은 소매점들은 무료 반송 배송도 제공한다.

저렴한 – 노트북은 상당히 비싸질 수 있는데, 특히 일관된 기준으로 그들이 놓여 있는 위험의 양을 고려하면, 특히 데스크톱은 정말로 많이 원하지 않는 대학생에게, 데스크톱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나는 1,000달러를 줄이기 위해 노트북을 목격하지 못했다. 이것은 큰 가격 차이인데, 특히 대학생들이 F로 처리해야 하는 다른 비용들을 고려하여 지불해야 할 수 있는 등록금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