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선택한 상점으로 가져가면, 가게 자체가 깨끗하고 정리될 경우를 대비해서.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자동차를 선택한 상점으로 가져가면, 가게 자체가 깨끗하고 정리된 경우, 그들에게 당신의 관심사와 요구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원하는 물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하라. 어떤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종종 당신이 브레이크를 갈아타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

이런 측면에서 당신은 당신이 타이어를 갈아타도록 허락하는 것이 정말 필요할 때 당신은 브레이크를 갈아타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차량은 수리하고 수리가 정말로 필요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수리가 실제로 필요하다면, 당신은 사람이 가게가 없다는 것을 감사한다.

그래서 점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는 나중에 피할 수 있다.

자동차 가게를 찾을 수 있는 꽤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입소문을 통해 친구와 이웃들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좋은 장소다. 만약 당신이 비슷한 차를 가진 사람을 알고 있거나 광범위한 일을 한 사람을 알고 있다면, 그들에게 먼저 물어보라. 물론, 가게를 살 때 고려해야 할 더 중요한 요소들이 있고 기계공은 단순히 차를 가져가지 않는다.

다음 수표 그룹을 위해 자동차 자동 수리 보수 유지 관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정비사에게 그것을 점검하고 그 관련 케이블을 신선한 공기 스크린에 넣도록 하라. 자동차의 일부로 먼지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자동차의 일부로 먼지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균열과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를 위해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을 망설이거나 설치하고 재시동하기 어렵게 할 경우 연료를 예방할 것이다.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과 엔진이 노크/핑하는 것을 최소화할 것이다.

이 콘센트에서 특산물을 구입하는 해가 몇 번인가? 광고를 쫓기 위해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위해 참석하는 것이 좋다. 덜 비싼 자동차 서비스는 잘못했든 안 했든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아마도 여러분은 세계적인 위치 추적 시스템을 얻어야 할 것이다. 안심할 수 있는 휴머노이드 목소리를 가진 사람은 매우 위안이 된다. 적어도 여러분이 탐험할 지역들 사이에서 지도를 좀 잡고, 여러분이 열린 도로에서 가지고 있다는 것을 퀵서비스 알기 위해 당신의 특정한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 패드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지만,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찾을 수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으십시오. 패드를 변경하면 너무 늦을 수 있으며,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문제가 있는 개인이 즉시 변경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가? 브레이크 H2o가 낮으면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거나, 위에서 빨리 꺼지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가 어떤 사람을 위해 가지고 있는지 교육하십시오. 차를 자동차 수리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소로 가져갈 때, 브레이크 유동을 점검하십시오. 브레이크 유체가 낮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플랫폼 폭발 변경을 위해 비디오 저장소에 차량을 가져가거나 쉽게 실행할 수 있는 다른 유형으로 이동하는 동안 기술자가 지식이 있고 숙련된 것처럼 보이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에게 요금을 부과한다면, 당신이 그 일이 시작되기 전까지 몰랐던 혐의를 숨길 경우에 동의하거나, 그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수 재료들이 주요 작업을 하기 전에 그 가게를 좋아하는지 여부를 알아낼 수 있는 능력을 줄 것이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여 앞유리 와이퍼 저장고를 위로 올리고 여분의 병을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태양 아래에서 운전하고 벌레가 튀는 앞유리를 통해 보기 위해 긴장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자동차 수리비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많은 수리점들은 현재 충성 고객과 전망을 위해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교환이나 새로운 타이어와 관련된 4번째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원치 않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런 스타일의 제안을 찾고 있을 때, 몇 년 동안 사업을 해온 가게를 고려하라. 목표를 바로 잡는 것은 재미없고 조직을 더 이상 열지 않는다. 현명하다. 일년에 한 번 꼴을 보기 위해 봉사를 희생하지 말라.

오늘날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다.

이 남자는 트라이시티 지역에서 시간당 70달러에서 120달러까지의 요금을 지불한다.

만약 당신이 몇 년 전 당신의 의사에게 취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차를 고치기 위해 얼마만큼 지불할 것이라면, 당신은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데 오후를 보내야 한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움푹 들어간 가격이다. 분명히 많은 재고를 포함하는 중고차 대리점은 볼륨 가격이 낮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