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어댑터에 옷장을 설치하고 컴퓨터 운영 체제에 적합하다고 확신하며, 현재 버전을 확실히 하고, 때로는 잘못된 버전을 쉽게 잡을 수 있고, 플랫폼과 함께 가지지 않을 수 있는 몇 가지 문제가 있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USB 어댑터에 옷장을 설치하고, 컴퓨터 운영 체제에 적합하다고 확신하며, 사용자가 받는 버전을 확실히 하고, 때로는 잘못된 버전을 쉽게 잡을 수 있으며, 플랫폼과 함께 가지 않을 수 있는 몇 가지 문제가 있다.

상자에서 측면을 읽거나 호환성 설명 초기화

기억: 데스크톱 컴퓨터 내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소프트웨어로 다양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데스크톱에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가 있는 데스크톱을 우연히 만나게 됨에 따라 매일 기술이 바뀌고 있다.

당신이 컴퓨터를 무엇을 위해 사용할지 고려했을 때, 당신이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어야 하는 것은 기가바이트를 고조시킬 것이다. 가장 많은 양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모든 중요한 요소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용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할 수 없는 경우, 특정 단위 1에 대해 특별히 맞춤 제작된 구성 요소가 손상되어 있으므로, 좋은 노트북의 가치를 대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과열을 고려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해져서 데스크탑으로 약간 짜증을 내기 때문에 이 문제를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훨씬 더 세밀하게 하기 위해서다.

데스크톱에서 다양한 구성 요소를 훨씬 쉽고 저렴하게 업그레이드하면 여러 가지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비교 노트북에서 데스크톱을 두어 개 이상만 사용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으므로 목과 함께 화면을 내려다보는 것이 불편하지 않음 이 특별한 것은 오류 없이 오랜 시간 작업할 수 있게 해준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가족을 위한 것이며, AMD 64 프로세서의 전원을 $ 800 미만의 가격으로 250MB 드라이브에 기능하는 동안 결합합니다. 실제 군중이 기쁘게 하기 때문에 시계를 잡습니다.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및 기타 생각과 함께 이전에 더 쉽습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또는 USB 코드를 사용하면 즉시 기록 데이터를 업로드할 수 있는 반면,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듭니다

하드 드라이브: 정확히 무엇을 컴퓨터에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최적의 하드 압력을 발견한다.

데스크톱의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G까지 훨씬 더 적은 하드 드라이브, 설치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마인드 스타일을 유지하라. 보통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이것은 결국 더 높은 기가바이트를 갖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음악과 짧은 클립을 포함하면서 그러한 프로그램을 위한 공간과 연관될 수 있게 해준다.

아마도 당신이 5년 된 컴퓨터 하드웨어를 실행하고 있을 때, 이것은 그럴 수 있다.

그러나 속도 향상의 진짜 근원은 종종 컴퓨터가 아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훨씬 더 나은 애플리케이션에 더 잘 설계된다.만약 당신이 규칙적인 비디오 편집을 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필요로 한다.

더 나은 데스크톱은 가장 좋은 방법이다.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 같은 다른 선택은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 같은 몇 번에 걸쳐 노트북 컴퓨터다. 이동성이 필요한 남성이나 여성을 위해 생산된 컴팩트한 개인용 컴퓨터다. 노트북을 작동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는 더 작은 공간에 있다.

그러나 노트북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것들을 충전하거나 전력, 무게, 심지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전력 획득을 할 것을 기억해야 한다.

대부분의 노트북은 영화 채널과 함께 램을 공유한다.

비교 데스크톱에서 성능을 좀 더 느리게 할 수 있음

하지만, 내가 지적한 이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을 야기한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을 기능하지만, 단백질이 높은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어 있지 않다. 음식은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하거나, 이더넷 코드로 직접 나가서 어댑터를 구입해야 한다.

이 컴퓨터의 두 번째 몰락은 컴팩트한 디자인에서 나오지만, 이것은 훌륭한 공간이다. 또한, 이는 게이트웨이 SX2803-25e가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이러한 종류의 컴팩트 설계에 대한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컴퓨터수리 않을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찾아보기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을 가질 수 있습니다.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특수한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 포트가 필요할 수도 있고, 화선 포트가 필요할 수도 있는 비디오 카메라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