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서 떨어져라.

Categories: 가정, 가족 - 육아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에서 떨어져라. 나는 이 적절한 많은 아이들이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매일 이런 종류의 음식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특별히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가 성격상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가 거절하거나 음식 방부제와 염료를 듣는 반항자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ADHD는 집중력, 집중력 부족, 집중력 부족, 다팅 아이에게 신호를 보낸다. 이것들은 모두 식품 염료와 방부 알레르기와 관련이 있다.

내 아이는 이것들을 혼자 없애는 데 큰 진전을 이루었다.

우리 모두는 아이들이 어떻게 자라야 하는지에 대해 매우 깊은 육아 신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이 많은 규율, 통제, 규율을 필요로 하고 다른 사람들은 아이들이 실험과 자기 규제로부터 얻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 아이가 몇 년 전에 만들어진 장벽의 결과로 힘든 10대 시절에 그 혹은 자신에게 철수한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지 마라. 당신의 아이가 실제로 10대가 되고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얼마나 끔찍한 일인가!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의 아이들은 올바른 행동과 책임감 있는 행동에 대한 지도에 대해 끊임없이 당신을 존경한다.

하지만 문제는, 아이들이 훌륭한 모방범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결코 당신에게 무엇이 적절한 행동인지 그리고 무엇이 아닌지를 묻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당신을 관찰하고 원숭이의 디자인을 받아들이고, 원숭이가 행동을 보는 것이다.

아이가 무언가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하면, 먼저 행동 육아 보조 전문가가 아이가 계속 투덜거리면 경고를 해야 한다고 권고하는 행동을 중단하라고 말해야 한다.

당신은 징징이 좋은 행동이 아니며 징징이 멈추지 않으면 그의 행동에 반향이 있을 것이라고 설명해야 한다.

아이들에게 정기적으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려라. 아이들은 사랑을 느껴야 한다.

아이들이 행복하다고 느끼도록 하라. 그들이 자신이 훌륭하다고 느끼도록 하고, 그들이 매우 중요하다고 느끼게 하고, 그들에게 필수적이라고 느끼게 하고, 그들에게 많은 키스와 포옹을 하도록 하라. 그들에게 안전하고 위로가 되도록 하라. 당신이 그들을 끊임없이 사랑하게 될 그들을 위해 항상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우리는 부모님의 결과로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어떤 개인적인 문제들을 다루기 위해 노력과 에너지를 기울여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 단계를 밟지 않는다면, 우리는 부모님의 범죄를 반복할 가능성이 있다.

그런 다음 당신은 직접 수업에 참석해야 한다.

어떤 개인들은 직접 아는 경험을 가지고 더 잘 한다.

몇몇 훌륭한 개인 수업들이 있다.

트릭 다운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결과 이것은 정치적 논쟁에서 흔히 사용되는 용어지만, 그것은 엄마와 아빠가 더 많은 정보를 얻고 그들의 가정 규칙을 더 잘 통제할 때 어떤 전문적인 양육 지원을 받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제대로 설명한다.

낙하 효과는 의심할 여지 없이 아이가 더 적절하게 행동하게 할 것이다. 보다 꾸준한 집을 가지고 있다

팁 비공개로 들어가 잘못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서로 의견이 다를 때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 동의할 때까지 나오지 마십시오.

아이들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 당신은 단지 당신 자신을 바꿀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이 태어나서 말할 때 당신은 그들을 통제하거나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되도록 만들 수 없다. 그들은 그들이 누구인지에 대한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 결함 그리고 당신이 받아들여지기를 원하지 않는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아무리 좋은 일이더라도 이것을 듣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부모님이 네가 되고 싶은 사람이 되도록 내버려두길 바라지 않았니? 만약 우리가 서로를 바꾸려고 하지 않는다면, 세상은 더 좋은 곳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결국 그들이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다. 그 동안, 그들이 아이들이 되도록 허락해라.

가장 좋은 양육 아이디어는 분노를 관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많은 부모들이 분노로 행동하고 있고 아이들은 결국 다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에게 도전하기 전에 긴장을 풀고 심호흡을 하고 싶어한다.

당신은 당신이 이해 방법으로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아이가 없을 때,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긴장을 풀 수 있는 개인적인 시간을 찾을 것이다. 최소화 스트레스는 당신의 아이로부터 더 많은 압력을 흡수하는 가장 좋은 방법

그렇다면 오늘날의 현대 생활방식에서 뛰어난 구식 육아가 작동할 수 있을까? 우리는 단지 아이들과 접촉하고 그들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

나이를 맞추기 위해 당신의 아이들이 매주 이용할 수 있는 특정한 시간을 정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식사 준비와 같이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선택하라.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을 가지고 있든, 그들이 식사의 모든 재료를 찾든, 실제로 식사를 준비하든, 아니면 우리의 근무 시간으로 식사를 하면서 하루를 함께 이야기하는 것을 돕도록 하라. 요즘 좀 더 유연하고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