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말 그대로 매일 침대에서 일어나 밤에 눈을 감고 호수까지 잠들 때까지 계속 듣고 있다(나는 타이머를 30분으로 설정했다).

Categories: 엔터테인먼트 - 음악

나는 매일 침대에서 일어나 눈을 감고, 심지어 호수가 잠들 때까지 계속 들을 때 말 그대로 디지털 음악을 듣는다. 음악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영원하고 영원히 어떤 형태로 존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음악에 대해 믿는다면, 음악은 실제로 하나의 정말 독특한 결과를 만들어 내는 작은 양의 음파일 뿐이다. 음악은 나무에서 불어오는 바람, 아마도 파도를 깨는 자연에서 온 것이다. 해변에서 또 다른 종류의 음악만 연주하고

음, 가장 잘 알려진 음악은 수입과 큰 달러 지폐에서 가장 많이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반드시 곡조를 가지고 있는 것을 발매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여기서 수백만 대의 자동차나 새 집들을 이야기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이 라이브 음악 장소에서 공연을 하거나, 자신의 음악을 발매하거나, 팔거나, 덜 주류 라디오에서 연주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음악으로 약간의 돈을 벌 수 있다.

대부분의 로커빌리 노래의 주제는 깊지 않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내 오리꼬리를 건드리면, 그만하고, 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록커빌리 가사는 깊이 있을 수 없었다. 노래는 필요한 모든 것을 잡아냈다. 그것은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그것은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소셜 네트워킹은 단순히 월드 투데이가 새로운 마을이기 때문에 또 다른 매우 중요한 도구다; 페이스북, 트위터, 마이스페이스 그리고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있는 많은 다른 사이트들에 팬 페이지를 만들어 당신의 음악 전체에 피드백을 줄 수 있고 또한 우리의 판매 장소를 글로벌 지도에 끌어올릴 수 있다.

당신의 계획에서 똑똑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음악이나 현악 4중주단을 만들기 위해 친구와 친척들을 이용하라. 그들이 당신의 음악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말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음악을 훨씬 더 많이 구입한다.

한편으로는, 여러분은 여러분을 잠들게 할 음악을 고르기 위해서도 그렇지 않습니다.에너지는 좋은 명상 팝이 아닙니다.명상 중에 잠이 드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일반적으로 휴식을 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며칠 동안은 아껴두십시오

이 행성은 장기적으로 음악 산업을 단신으로 파괴할 수 있다.

음악에 대한 사람들의 선호도는 현재 전자적인 측면으로 변화하고 있다.

그리고 이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찾기 위해 음악 라이브러리를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브라우즈가 있다.

음악 활동을 위한 폴더를 만들고 그 안에 음악으로부터 복사본을 배치하라. 느리고 중간 속도와 빠른 음악을 선택하는 것은 이상적으로 10-20곡 정도를 선택해야 한다.

1 페이스

모든 하위 음악에서 확인해야 할 한 가지 기본 요소는 지역 콘텐츠 입니다. 그 안에 긍정적인 긍정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음악 파일에 긍정적인 긍정이 있을 때 잠재의식이 단지 힘을 주거나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음악이 단지 신기함 홍대가라오케 만이 아니라 지구를 삶의 주요 요소로 보존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음악이 없는 세상은 언제든지 음악 없이 하루를 상상하려고 노력하라. 물론 당신이 배낭여행을 하고 있거나 황무지로 나갈 수 있다면 당신은 전통적인 노래를 듣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자연조차도 잼을 연주한다.

곤충, 새, 바람은 모두 개인적인 곡조를 부른다.

그러니 기분이 우울할 때마다 좋아하는 노래와 관련해서 꼭 돌아서라. 그것은 기적을 한다.

단지 그것을 크랭크해라. 당신이 운전하고 있거나 사무실에서 운전할 수 있는 개인이 어디에 있든, 그것을 크랭크하고, 음악적 발견을 통해 모든 작은 즐거움을 빨아들이든, 음악은 항상 내 얼굴에 가장 큰 미소를 가져다 준다. 또는 내가 듣는 음악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다른 감정들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것이다.

또한, 음악 제작 소프트웨어를 찾아야 한다.

음악 제작 소프트웨어를 찾아라. 음악 비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사람을 위한 악기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라.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작곡 과정 내에서 시작할 수 있는 샘플 비트를 얻을 수 있다.

이것들은 유용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당신의 차량 멜로디를 고무시킬 수 있다.

당신은 보통 당신의 소프트웨어를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샘플 비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정말로 좋은 다양한 소리를 내고 싶다.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제공하십시오. 이러한 업데이트는 사운드를 최신 상태와 치료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음악 비트를 만들 때 도움이 될 것이다.

1990년대 음악 플래닛의 현재 스타일과 비슷한 랩이 일반 하우스 음악 검색 DJ보다 대중적인 음악이 되어 랩과 힙합 비트를 장치로 확장할 수 있는 능력으로 사용 된 하우스 음악은 사실이다. 흥미로운 부분은 사람들이 실제로 음악 비트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한 가장 큰 부분 중 하나에서 실제로 잘 작동한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