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거라고 제안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이다. 90퍼센트의 클릭이 당신의 수익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생각해 보라.

훌륭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기술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는다.매달 나는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게시물을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에서 큰 돈을 번다.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종류의 조직이 된다. 적시에, 적절하고, 유익한 자료로 구성된 사이트 이 콘텐츠는 게시물, 제품 평가, 시장 뉴스, 중요한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고 싶어하는 어떤 종류의 사이트일 수 있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그것을 산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단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웹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다.

이 웹사이트들 중 3개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마케팅 방법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서비스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수 있다.

교육이 필요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라. 실제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웹사이트에 자료를 추가하는 절차를 거치는 사용자 가이드를 사용해야 한다.

또한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과 구매자를 꺼리는 것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좋은 품질의 세부사항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 콘텐츠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하려면 고객을 웹 사이트로 보내야 합니다.이 작업을 위해 일부 제휴 마케터는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짧은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계열사는 웹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 경쟁이 심하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기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그렇다면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처럼 굴지 마라. 만약 당신에게 잘 먹힌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나는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발견해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돈들은 왜 그들이 파산했는지에 대한 것이다. 애드뉴 임씨는 단지 진실일 뿐이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짜증을 낼 것이다.

이에 따라 제안하고자 하는 것은, 마케팅 제휴 아이템을 마케팅하는 동안, 잠재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완전히 무료 PLR 아이템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당신은 약간의 하얀 모자 서: 링크 교환, 고품질의 자료 작성, 주요 및 2단계 디렉토리에 사이트 제출, 게시물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을 사용해야 한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하십시오. 다양한 옵션을 주의 깊게 조사하고 다양한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자주 회전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보람 있는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기회를 극대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이해하는 것이다. 당신의 제휴 광고를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도록 개인화하라.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일상적으로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그룹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질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내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