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 실제로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현재 인터넷에 있습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 실제로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몇몇 스마트 소셜 사이트 마케터는 핑프름 사용과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하여 당신의 사기꾼들이 여러 서비스를 함께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한다.

나는 그 시간이 허락하는 수많은 방법으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Bitly는 열려 있고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가질 수 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쇼를 통해 더 많은 sns 마케팅이 가능하다.

이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에서의 가능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사회적 노력을 중단하는 것이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가치를 더하는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하버드 과학 연구는 개인들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들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기업가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비용을 들이지 않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물건을 팔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목표가 무엇이고,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는 데 정확히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리는가?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으로 인해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올바르게 요구되면 메시지가 널리 퍼지기 때문에 코르크 마개에 속한 폭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대학의 멋진 느낌입니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작성하고 그것을 계속 유지하도록 예약된 시간을 저장하라. 그것은 앉기 위해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한 사람이 그것을 알기로 결정하기 위해서, 그것은 세 가지 아침!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한 시간 또는 한 시간을 보낸다. 주중에 나는 매일 나의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하는 것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웹 2 0을 구축하는데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단지 느리지만 꾸준한 양으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이 당신의 네트워크에 그들의 필요를 더 많이 공급하도록 허락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훨씬 더 자주 있고 규칙적으로 게시한다면, 더 잘 성장할 수 있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재배하거나 성장시키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된다. 다른 사람에게 돈을 주고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다

당신이 제공한 내용이 가치 있다고 느낀다면, 독자는 사회적 사회화라는 맥락에서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가정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온 어떤 것이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이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작동시킬 것이다. 공유하지 마십시오.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물러서라고 조언할 것입니다!!그럼 사업주 몇 명이 사업을 늘려야 하는 건 어떻게 된 거야? 나는 그가 그 당시 마케팅과 광고,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회사를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목표로 했다고 선언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었고 단지 잘 출시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접근법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환상적이지 않다!

비주얼 마케팅 – 개인이 Pinterest를 만들기 위해 실제 Embed 텍스트와 관련 그래픽에서 비즈니스 정보를 처리해야 하는 시각화, 이미지 공유, 성장과 함께 기록을 깨뜨린 사진 또한 페이스북에 카카오 친구 늘리기 게시하는 가장 신뢰되고 공유된 방법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통계를 보기를 원한다.

사업 홍보를 할 때, 개인 연예 소셜 북마킹 채널에 사용하는 것과는 매우 다른 점이 실제로 당신이 하는 일을 정확히 공개하고 그들을 통해 당신이 사업과 결합하기로 결정할 것이다. 아무도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