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이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경고할 것이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도둑이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여러 번 경고할 것이고, 경보는 911에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국에 경고할 수 있다.

알람 시스템은 당신이 거주할 때 여러분 둘 다 보호하고 만약 당신이 광고를 멀리할 때, 만약 당신이 좋은 주나 시골 휴가를 갈 때,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하는 당신의 집의 안전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할 때마다 집을 떠나는 것에 대해 용서받고 싶을 것이다.

이웃들에게 당신이 검증하는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라. 다른 것은 없다 하더라도, 그들은 당신이 이웃의 보안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또한 당신의 재산을 정말로 받아들이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자, 여러분이 이것을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집을 선택할 수 있는 가능한 영역을 확인하고, 그리고 이러한 장소의 종류를 결정하기 위해,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필요한지 알기 위해,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카메라가 필요한지 아는 것이 집에서 원하는 보안 수준일 수 있다는 것이다. 알람 또는 모션 알람 설치 가능하면 필요한 모든 항목에 대한 인벤토리를 만들어야 합니다

문짝 밑에 열쇠를 숨기지 마라, 현관의 바위 밑이나 우편함에는 이 모든 것이 경험 많은 도둑들이 확인할 것 같은 곳이다.

개인 주택 보안 보장에는 많은 측면이 있다.

무료 계획을 사용하려면 미리 검토된 주택 보안 계약자에게 주택 보안 조치를 설치하도록 하십시오.

아주 간단한 테스트를 받는 것은 흔한 일이다. 빈번한 집이 잠겨 있지 않거나 도둑들이 차에 남겨진 차고 rc를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휴식시간이 일어난다. 도둑들은 당신의 재산이 비어있는 때를 알아내기 위해 며칠 동안 당신의 오가는 것을 볼 수 있다.

분명히 만약 당신이 좋은 주택 보안 전략과 설치를 가지고 있다면, 도둑은 단순히 우리가 들어가기 더 쉬운 집을 선택할 것이다. 당신은 자녀가 있는가, 상품의 가치가 얼마나 되는가, 당신의 집무실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집에 있는 시간은 얼마나 되는가? 이것은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대답해야 할 몇 가지 질문들일 뿐이다.

집을 떠날 때마다 거의 모든 창문과 문을 잠그지 않고 만들어라. 블록 내에서 짧은 산책을 하기 위해서도, 그리고 아마도 그들의 몇 분 동안 떠나기 위해서라도 그렇다. 많은 집들이 막 꼭대기 문을 통과한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유사하게, 당신은 당신이 집으로 진격할 때마다 모든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오래된 자물쇠의 열쇠가 몇 개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개인이 잃어버리는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의 기술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지만,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션 센서는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아마도 꽃 냄비 같은 것에 주름을 따라 놓아둔다. 이것은 집을 보호하기 위해 좋은 연습을 하지 않는다. 기억하라. 집 보안은 사실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갖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조심스럽고 여전히 부주의하지 않다.

당신이 결정하기를 원하는 첫 번째 항목 중 하나는 주택 건설업자가 주택을 미리 연결한 경우 하나님의교회 , 주택 보안 기능의 향후 설치를 위해 준비한다.

배선은 이미 당신의 문, 창문, 키패드, 동작 감지기 몇 가지 다른 가정 보안 장치에 전선을 연결할 수 있다.

가능하다면, 그들이 당신의 기존 경보 패널을 찾고 만들 수 있는 만큼 당신의 사전 설치 장치에 대한 정보를 똑같이 얻고 시도하라. 이미 당신의 재산에 대한 재고가 설치되었다. 이것은 상당한 양의 돈을 보호할 수 있고, 요구 사항의 최대 금액은 그곳에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이 실제로 미리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신할 수 없을 때, 당신의 건설업자나 부동산업자와 접촉하라. 그들은 당신에게 약간의 정보와 사실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갖기를 바란다.

그럼 우리가 확실히 하는 사람이 이 배신으로부터 완전히 안전했다고? 어떻게 기준을 보장할 수 있을까? 우리는 최상의 제품을 설치해야 합니다. 최첨단 제품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 이외에 많은 보안 기관은 고객 내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안을 임명하여 안전하게 보호해야 합니다.

이런 보안 시스템은 훨씬 더 많은 강도 및 절도로부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다.

만약 어떤 종류의 비상사태라도 가정에서 의료나 화재 경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의 보안 시스템은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당국과 소방서에 즉시 연락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요구하는 것이 당신을 위해 보안 시스템을 발견하게 할 충분한 이유가 아니라면, 아마도 경제적인 인디아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