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소어에는 싱글 스타에서 5성까지 다양한 스타 호텔이 있다.

Categories: 오락 - 호텔

마이소어에는 다양한 스타 호텔이 있다.

예를 들어, 5성 중 5성급의 단일 별과 같은, 랄리타 마할 궁전은 건축적 시야에 있어서 가장 좋다. 이것은 한때 마이소르 마하라자에 속해 있었고 지금은 아쇼크 호텔 그룹에 의해 인수되었다. 그러나 나는 보통 아무도 식사에 가입하지 않을 것이다. 마이소르에는 식사할 다른 장소가 다양하다.

어떤 호텔은 한 번에 애완동물을 투숙할 수 있다.

몇몇 호텔은 매일 요금을 부과하거나 다양한 호텔은 어떤 식으로든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다. 그러나 미국과 캐나다의 많은 호텔들은 그들이 방해하거나 어떤 형태의 불편을 야기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어떤 경우에도 Care를 허락하지 않는다. 어떤 모텔은 단지 그들의 호텔에 있는 다른 애완동물을 허락하지 않는다. 어떤 호텔들은 짖고 친구를 방해하는 개를 허락하지 않는다.

또한 고급호텔은 주로 인기 있는 도시지역에 위치하며, 그 범위는 쇼핑몰과 상점, 은행과 가깝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자유롭고 쉬운 방법으로 여행하고 있다면 베란다 럭셔리 호텔에서 커피를 홀짝이는 자유시간 쇼핑을 하고 싶다면 편리하므로, 원하면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예산 호텔, 술을 몇 잔 마시고 싶으면 호텔을 떠나야 할 것 같다.

A = 미리 정해진 도착일은 임대료에 대해 전적으로 계산되며, 도착 연령을 고려하지 않는다. 도착 시 오전 1시 또는 언제든지 출발일을 계산하지 않는 한, 고객이 방을 비우지 않는 한, 그는 12시 정오 이후에 방을 비워야 한다.

인도는 풍요로운 문화를 즐기고 있으며, 도시 곳곳에서 인도인을 생각할 때, 뭄바이에서 호텔을 선택하면 현대적인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전통적 디자인을 개발하여 인도의 풍요로운 문화를 잘 묘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도시의 어느 호텔에 묵으면 뭄바이 내의 사람들이 맛있는 현지 음식과 외국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도시로 날아가는 사람들은 뭄바이 대여 시설보다 더 좋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없다.

자, 수많은 호텔들은 이런 상황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예산 호텔에 대한 리뷰를 위해 온라인에 접속한다면, 당신은 그들 모두가 사실상 같은 문제를 논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 각각을 요약할 수 있는 것은 서비스 내부에서도 침대와 아침 식사에서도 기대해야 할 불충분한 품질의 예산 서비스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A = 아테네 호텔이나 그리스 호텔의 전형적인 단지의 일부에 방이나 아파트를 예약하고 고정된 기간 동안 대체하고 흡수하려는 의도가 이 기간 동안 일부로서 사용될 때, 구매자는 아테네 호텔 소유자에게 단순히 구매자가 아닌 기간 동안 합의된 가격의 절반을 보상해야 한다.

이 곳의 또 다른 긍정적인 점은 네 곳 모두에서 거의 같은 날씨일 것이다. 두바이 해변의 멋진 일몰은 또한 꽤 일관되게 발전하는 쇼핑 축제로 유명하다. 그리고 반짝이는 곳에서 수영을 위한 더 많은 보살핌이 있는가? 어서, 수영복 입고 딥 준비해라. 두바이 업소용냉장고 에 있는 대부분의 고급 호텔들은 여러분이 여러분 같은 종류의 수생 레크리에이션에 탐닉하고 싶은 꽤 사적인 수영장이 있다.

게다가 완전히 갖추어진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바, 미니 클럽은 왜 아무도 두바이 고급 호텔을 이용하고 싶어하지 않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중간 부분에는 마이소어 카테고리에 많은 호텔이 있으며, 뉴스레터는 파이 랜드스케이프에 걸 수 있다.

이것은 교외 버스 스탠드와 반대쪽에 위치해 있다.

아마도 모든 호텔 viz, Goofa 누구나 그곳에서 진짜 인도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비록 조금 더 비싸지만 분위기는 훌륭하다.

값싼 런던 호텔은 프릴이나 간접비 없이 편안하다. 그들은 파리, 프랑스에서 가장 싼 숙소에서, 그러한 호텔을 찾을 수 있는 한 장소는 킹스 크로스나 세인트 판크라스 로케이션에 있는 지역이다. 패딩턴, 빅토리아, 얼스 코트와 같은 모든 곳은 합리적인 침대와 아침식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저축에 흠집이나 보조개를 만들면서 깨끗할 수 있다.

내가 B&B 산업에 대한 세미나와 컨설팅을 시작했을 때, 내가 통합한 한 가지 측면은 그린 여관을 관리하는 것이었다. 그것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일들을 다른 사람들과 브레인스토밍하는 것이 재미있었다. 그들은 그들의 낭비를 제한하고, 비용을 줄이고, 그들의 운영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

마이소르에는 많은 스타 호텔들이 있다.

  • 단일 별에서 5성까지 모든 것을 커버하는 랄리타 마할 궁전은 그것의 건축적인 가공할 장치에 비해 훌륭하다. 이것은 한때 마이소르 마하라자에 속해 있었고 지금은 인도 정부가 달성한 호텔인 아쇼크 그룹에 의해 인수되었다. 그러나 나는 그곳에 있는 식사에 아무도 구독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