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 중 일부는 우리가 구입하는 모든 것을 맞춤화하기를 좋아한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우리 중 몇몇은 우리가 구입하는 모든 것을 맞춤 제작하기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기본적인 옵션과 함께 제품을 구입하고 싶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만의 용어를 계획하고, 온라인에서 검색해서 신뢰할 수 있는 조직을 찾고 싶다면, 지금, 이것은 보이는 것만큼 동쪽에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 거래와 그것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수백만개의 회사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불가능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3) 목차 확인 문제 해결을 위한 장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해당 장을 스캔하여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이러한 정보를 이해한 후에는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없앨 수 있는 것들 또는 최소한 줄일 수 있는 것들의 목록을 만드는 즉시 체크하세요. 예를 들어, 당신은 친구와의 여행에 관한 것이라면, 그것들을 제거하거나 그것들을 한 달에 한 번에서 6주에서 8주에 한 번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내 아이는 16살도 안 되었고 용서받을 수 있어. 하지만 우리 어른들은 어때? 투자가 개인 금융이라고 믿는 사람 또는 돈을 절약하는 것은 개인 금융이다. 또는 우리의 수입을 늘리는 것은 개인 금융이다.2) 개념에 대한 새로운 원칙을 가르쳐 주는 책을 찾아보세요. 처음 몇 페이지에서 리치 아빠, 가엾은 아빠가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습니다.재정상의무결제는 일반적으로 재정적 의무의 제거 또는 감소로 묘사된다 그것은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의 일부를 없애는 훌륭한 절차를 묘사하는 문구이다. 지금, 당신이 용서받을 수 있는 당신의 부채의 양은 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요소들에 의해 달라질 것이다. 일반적인 수치입니다. 부채의 약 50%가 없어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빚을 덜 지고 있을 때 개별 금융 시나리오를 다시 잡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만약 당신이 채무 수집가로부터 연락을 받는다면 협상하고 싶은 욕망을 드러내라 당신의 빚은 적은 액수의 현금으로 샀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래서 당신이 처음에 그들에게 빚진 것의 작은 부분만을 지불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수익을 낼 것이다. 이것을 훨씬 덜 당신에게 이용하기 위해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없애라.만약 어떤 일이 일어나고 당신이 최소한 잔액을 지불할 수 없다면 당신은 위약금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경우에 대출자가 당신의 약정에 대한 안목을 바꿀 수 있게 한다.

그들의 눈에는 당신의 신용도가 낮아졌다. 당신의 신용도는 지속적으로 어떻게 그리고 언제 그것을 지불할 것인가에 대한 당신의 청구서 문화상품권현금화 의 지침을 따른다. 그렇게 하면 지불 기일에 그곳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지불이 출판되는 데 지연될 수 있다.

여기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가? 여러분의 삶은 그 비용에 의해 통제되고 있습니다! 개인 금융 문제로 인해 건강이 나빠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 모두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당신은 놀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