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낮은 샷을 찾을 수 없을 것이고 그것이 거리 사진의 진정한 멋진 점이다.

Categories: 오락 - 사진촬영

당신은 낮은 샷을 찾을 수 없을 것이고 그것이 거리 사진의 진정한 멋진 점이다. 관심 있고 또한 그것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주제를 골라라. 당신은 밝은 색 의상을 입는 것을 좋아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관심을 끄는 이상한 옷을 입은 사람일 수도 있다.

트와이스 나연 노출 움짤 제 사진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그것이 바로 당신이 카메라, 삼각대, 렌즈, 기억력, 휴대용 드라이브를 보관해 온 당신의 사진을 수집하기 위한 도구를 정리하는 기간이다. 당신의 결혼식 장소에 조수를 데리고 가기 위해 놓치지 마라. 당신의 친구나 동료, 당신이 행사장에서 물건을 정리하고 당신의 마음을 공유하는 것을 돕는 조수.

또 다른 중요한 점은 기능에 대한 피드백과 긍정적인 비판을 얻는 것이다. 다른 사진작가들이 당신의 미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준다. 당신의 이미지에 대해 무엇을 즐기거나 싫어하는지 말해줄 준비가 된 사진작가를 찾아라. 사람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웹에 게시할 때 당신의 사진을 완전히 비판할 전문 웹사이트가 있고 당신이 보여주는 작품을 높이는 팁을 줄 것이다. 그들에게서만 피드백을 받고, 주변, 친구, 가족, 동료,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대답에 대해 얼마나 작은 놀라움이 있는지 물어봐라.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여러분이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효과적인 사진 촬영이란 새로운 기술이나 방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방금 배운 것을 실행하고 관찰할 수 있게 한다.

그것을 과제나 테마로 취급하라. 더 나은 것은 여전히 완전히 무료 온라인 강좌에 등록하거나 각 장의 끝에 과제가 있는 책을 구입하는 것이다. 사진 폭발의 기초가 당신의 새로운 지식을 실천하는 동안 시작하라. 더 경험이 많을 때 그것을 당신의 녹슨 기동을 닦기 위해 사용한다.

고객의 눈과 특징에 인상적일 만한 포트폴리오가 필요하다. 포트폴리오에 뚜렷하고 다양한 작품이 포함되어야 하는 사진을 보여줘야 한다.

고객이 처음으로 사진을 보는 경우에도 사진을 좋아하게 만들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옳은 일은 당신의 다양한 패키지에 더 큰 패키지를 가지고 오는 것일 수도 있다.

이 패키지는 정말 사치스러우므로 다른 패키지들을 더 저렴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최고 패키지가 헬리콥터를 타고 리셉션에 가는 것을 포함한다면 당신의 결혼 고객들은 얼마나 감명을 받을 것인가!그들은 당신을 모든 시장을 위협하는 선수로 보기 시작했다.

포토샵의 이처럼 강력한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의 세계에서는 B&W 사진은 왜 B&W에 사진이 있는지, Hue에서 회색 스케일을 선택하거나 편집하는 것으로 확실히 전환될 수 있을 때마다, 그리고 포화 B&W 사진은 단순히 회색 스케일이 아니라 B&W 사진으로 전환될 때마다, B&W 사진은 왜 B&W에 사진이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복되는 것으로 생각되는 사람들이 많다. 그리고 B & W 사진은 컬러 사진을 만지는 데 많은 것을 용서하지 못합니다. 심지어 구성과 노출의 근본적인 결함까지도요. 그러나 B & W 사진은 우리에게 이러한 전략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른 어떤 경우에도 기본을 바로 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사진 마케팅 비밀 #2: 성공하기 위해서는, 귀중품을 보내야 한다.

비싼 수업에 빌려서 돈을 많이 쓸 필요가 없다. 당신의 사진 사업을 시작하려면 반드시 수행해야 할 것은 위대한 사진작가들이 사진작가가 되기 위해 처음 태어나지 않은 높은 희망을 기꺼이 배우고 추구하는 것이다. 단지 훌륭한 기술을 배우고, 그들의 마음을 집중시키는 것이다. 경험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여기서 핵심은 위에서 논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필요에 맞는 사진 글로브 각도를 취하는 것이다. 또한 시간이 허락한다면 가능한 한 많은 각도를 시도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또한 당신이 어떤 각도를 찍어야 할지 불확실할 경우 많은 각도에서 선택을 하는 것이 좋다.

고급 슈퍼마켓처럼 당신은 더 나은 서비스, 구매 경험, 그리고 더 나은 작품을 제공함으로써 가격 인상을 정당화하기 위한 접근법을 찾아야 한다.

그렇다면 누가 당신의 친구나 지인을 이해하느냐에 따라 지역 사업을 소유하거나 운영하는 지인을 생각해보라. 당신의 사진을 사업과 관련된 전시에 대해 궁금해 할 다른 사업체들에 대해 생각해보라. 누가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 어떤 사람이 지역 사업을 소유하거나 운영하는가? 당신의 배우자가 지역적으로 아는 사람을 믿어라. 이 모든 사람들은 잠재적인 전시 장소들이다.

흑백사진은 색을 사용한 것처럼 아름답게 나타날 수 있고, 백백영화는 색이 다른 그림자와 음영을 만들어 내지만 종이에선 더 신비롭게 보인다. 화질의 조명은 흑백사진에서도 더 돋보일 수 있고, 레이의 미묘한 차이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