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자신의 에너지가 신뢰할 수 있나요? – 겨울이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창문에 플라스틱 열 장벽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 그리고 제발, 문을 닫아 두어라.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당신 자신의 에너지가 신뢰할 수 있나요? – 겨울이 열 낭비를 현저하게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창문에 플라스틱 열 장벽을 두는 것과 같은 쉬운 작업, 그리고 제발, 문을 닫아 두어라. 부모님이 내가 열을 내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그들은 단지 개인적인 재정 기본이 집을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드는 다른 방법을 찾는다는 것을 이해한 것 같다. 당신은 환경적 발자국을 덜 남기지만, 당신은 수력으로 수 톤을 절약할 것이다.

어린 시절을 보냈을 때 부모님으로부터 배운 것이지, 만약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다면, 자정까지는 아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찾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적인 계획이 영양을 공급하기가 쉬울 것이다.

효과적인 개인 금융 커리큘럼을 가진 멘토와 코치는? 전문가들은 금융이동에 대한 욕구의 진정한 척도를 장려하고 있다.

말 그대로 돈을 입에 넣고, 말하는 멘토를 참을 수 없는 곳이다. 마지막으로 읽은 책이 뭐였죠? 가십 잡지는 문학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다행히도, 혹은 여러분의 개인 은퇴를 준비하는 좋은 프로그램들, 그리고 그 중 401k 401k는 전 세계의 많은 고용주들이 제공하는 은퇴 계획이고, 여기에서 여러분의 개인 재정에 좋은 세 가지 논리적인 이유들입니다

개인 예산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여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자동차나 단순히 집을 얻을 계획이라면,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이에 따른 적절한 계획을 예산에 세울 계획이다.

우리의 수입과 지출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는 것은 쉬운 부분이다. 당신은 비교적 단호하고 시간 엄수로 이것을 할 수 있다.

나는 개인이 당신의 예산을 추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주말 동안 이 일을 떠날 수 없을 때, 당신은 당신의 일상 비용을 계산할 수 있는 몇 분을 찾을 수 있을 때만. 하나는 그렇게 한다.

어려운 부분은 예산을 지원하는 것이고, 내는 것이다. 빨리 하라고 명령하라. 일단 당신이 매우 바쁜 삶의 일정에 휘말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일일 재정 예산 분석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해를 끼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에 새로운 것을 유지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금융을 추구할 때 당신이 주류 주택 대출 대신 보증인 대출에 필요한 불가피한 것은 신용 프로파일이 나쁜 것과 함께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당신의 재정을 순서대로 얻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고 그것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트레이더들이 꽉 조여질 때, 단지 그에 대한 것이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 있다.

The Wealthy Barber에 따르면, 당신은 매달 급여의 10%를 절약해야 한다.

그것은 항상 말이 되지 않을 것 같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은퇴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나쁜 사람들의 신용 보고서를 가진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차입된 펀드회사들이 대출에 대해 부과하는 비율은 은행의 전형적인 주요 대출금리에 비해 약 4%이다

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때때로 높은 위험도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명함은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늦게 당신에게 비용이 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 전에 당신이 확실히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은 당신의 정확한 재정 포인트를 배우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그 돈 상황에 대해 불안해 한다.

이것은 대출을 받는 서두르는 것을 이끌며, 그것은 당신의 빚을 더 많이 감당하게 할 수 있고, 단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당신에게만 더 가져다 줄 수 있다.

그 후의 지출에 관한 지출을 작성하여 수입 리스트에 적어라. 구주소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당신은 좋은 평균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현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일일 지출과 월간 지출로 분리되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달러를 예산으로 보낼 때 이것은 유언장이다.

때때로 나는 우리가 특정한 북극을 산다고 맹세한다 – 개인 금융 기본에서 당신의 실용적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으로든 에어컨이 정확히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그것을 줄일 수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공기 정화기에서 팬을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도씩 온도 조절기를 설치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난방을 통해 온도를 2도 낮추고 집을 줄일 수 있는 2도 낮춰라. 난방비 5%

그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나요? – 나는 컴퓨터가 보통 켜져 있는 곳을 본다. 주말에도 꺼지지 않는다. 개인 금융 기본에 대한 약간의 연구는 개인용 컴퓨터가 액츄를 사용한다는 것을 밝혀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