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에 이런 가르침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Categories: 금융 - 개인금융

어린 시절에 그것을 익히지 못했을 때 부모님으로부터 이런 가르침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자정이 되어서야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켜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이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런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그것을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그것의 한 가지 요소를 아주 잘 하는 것은 당신의 자금 관리 업무를 완전히 완성하지 못한다.

당신의 수입의 일부를 고용주에 의해 저축 계좌로 넣는 것은 개인이 당신의 현재 금융 비용을 피할 수 있도록 지금 할 수 있는 훌륭한 개인 금융 조언 중 하나를 의심할 여지 없이 얻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급여 내에서 그것을 만들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쓸 가능성이 더 높다. 이것은 당신이 이 저축 계좌로 구속을 사용하고 그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완벽하게 이해할 뿐이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이 전혀 순식간에 크게 성장하는 것을 본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당신이 온라인 청구서를 설치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청구서를 잘못 놓거나 더 높은 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기 위해, 또한 지불이 제때에 이루어졌다는 것을 보장한다.

개인은 당신이 언제 지불되지 않았는지에 대한 훌륭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우체국 내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표는 우편물 이야기에 있다.

현금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 자체가 엄청난 큰 일, 확실히 장기 약속을 지키는 것, 그리고 어떤 식으로든 무시해서는 안 될 것 같은 일, 만약 여 5차 재난지원금 대상 러분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행운에 빠지는 경향이 있다!우리는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고용을 시작하는 것을 알아야 할 최고의 개인 재정 팁을 가지고 몇 가지를 만들었다.

2) 전략에 대해 깨달음을 주는 책을 찾아라. 처음 몇 페이지에서 부자 아빠, 불쌍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

개인 재정에 대한 가장 큰 조언은 실제로 주머니에서 쉽게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특히 가발 세계로 발을 들여놓는 젊은 남녀들에게 그렇다. 불필요한 시스템에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제대로 가지기 위해 쓰지 마라. 그러므로 당신은 집에 가서 그것을 구입하지 않고 한 가지를 만들 것이다.

어떤 비용을 삭감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사람을 데려가라. 모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삭감하고 저축을 위해 10%를 더하고 온라인에서 사람들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무엇을 말할 필요가 있는가? 그들이 좋아했나요? 싫어했나요? 만약 당신이 편견이 없는 온라인 리뷰를 발견한다면, 이것들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맞는 리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지 편견이 없는 리뷰가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한 가지 위험한 말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조심하라. 하지만 때때로 그들은 당신을 하나의 특정한 소프트웨어로 가리키는 재정적 동기를 가질 수 있다.

돈 어포드 정보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당신이 꽤 많은 웹사이트, 블로그 등에서 개인 금융 팁과 다른 사람들을 무료로 제공한 경우, 당신이 돈을 전혀 지불해야 하는 유일한 예는 당신이 통합이나 결제를 선택한다면, 게다가, 당신은 아마도 선불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합법적인 회사들은 부채 도움 정보로 돌아가면서, 당신이 온라인에서 무료 스트리밍으로 찾을 수 있는 어떤 것도 지불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것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매일 매달 모든 비용을 적거나, 그가 그 피할 수 있는 투자 때문에 파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집에 알리기 전에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부자들 중 한 명에게 모든 식물 생명 돈의 영수증을 받도록 하라.

그 비용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고 어떤 비용을 삭감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 모든 청구서가 지불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삭감하고 저축을 위해 10%를, 십일조를 위해 10%를 더한다.

점잖고 톤이 좋은 예산을 따르는 것은 당신이 살면서 기대할 수 있는 자금을 갖는 데 정말 도움이 된다. 당신이 저축한 돈은 당신이 번 돈일 수도 있다.

그것은 당신이 더 부유해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회사 보고서가 가장 훌륭한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대개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들이 몇 년 동안 존재해 온 매우 확립된 역사를 포함하고 있으며, 규모가 큰 지원팀은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실제로 할 수 있다!반면에 몇 달 전에 사업이 막 시작되면 조심하라는 것이다.

책, 영화, 게임에 쓰이는 비료만큼 좋은 것을 얻을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라. 당신은 온라인에서 사용되는 요소들을 위해 적절한 금액의 쇼핑을 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그러한 종류의 구매에 대해 75%의 할인을 할인할 수 있다.